작성자 | defiance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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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2-01-06 18:00:55 KST | 조회 | 1,354 |
제목 |
순위표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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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이머 - 실시간 50.0초 시간 경과
행동
소리 - (모든 플레이어)의 UI_BnetGameFound (이름 없음) (1) 재생 (100.0% 음량, 처음 0.0초는 건너뜀)
UI - (모든 플레이어)의 자막 영역에 "게임이 시작되었습니다!" 표시
일반 - If (조건) then (행동) else (행동)
If
챕터 확인 == 1
Then
유닛 - 플레이어 8에게 1개의 중립 동물 - 자동화로봇 2000(을)를 (오리지날 1팀 중앙의 중앙)에 만들기. 기본 방향 사용 (옵션 없음)
유닛 그룹 - 로봇 그룹에 (마지막으로 만든 유닛) 추가
유닛 - 플레이어 8에게 1개의 중립 동물 - 자동화로봇 2000(을)를 (오리지날 1팀 중앙의 중앙)에 만들기. 기본 방향 사용 (옵션 없음)
유닛 그룹 - 로봇 그룹에 (마지막으로 만든 유닛) 추가
유닛 - 플레이어 7에게 1개의 중립 동물 - 용암게(을)를 (오리지날 2팀 중앙의 중앙)에 만들기. 기본 방향 사용 (옵션 없음)
유닛 그룹 - 용암게 그룹에 (마지막으로 만든 유닛) 추가
유닛 - 플레이어 7에게 1개의 중립 동물 - 용암게(을)를 (오리지날 2팀 중앙의 중앙)에 만들기. 기본 방향 사용 (옵션 없음)
유닛 그룹 - 용암게 그룹에 (마지막으로 만든 유닛) 추가
Else
순위표 - 2 열과 3 행으로 순위표 만들기, 이름 "남아있는 몹", 색상 (100%, 100%, 100%)
순위표 - (마지막으로 만든 순위표) 최소화 버튼 색상을 (100%, 0%, 0%)(으)로 설정
순위표 - 1 열과 1 행에 있는 (마지막으로 만든 순위표) 아이템 텍스트를 "팀"(으)로 설정
순위표 - 2 열과 1 행에 있는 (마지막으로 만든 순위표) 아이템 텍스트를 "남아있는 수"(으)로 설정
순위표 - 2 열과 2 행에 있는 (마지막으로 만든 순위표) 아이템 텍스트를 ("<s val="AiurChefCenterSize24Bold"><..." + (텍스트((((전체 지도)에서 배제됨: 미사일, 소멸됨, 숨김(와)과 일치하는 플레이어 아무 플레이어 소유 중립 동물 - 자동화로봇 2000 유닛. 최대 아무 양개)에 있으)로 설정
순위표 - 2 열과 3 행에 있는 (마지막으로 만든 순위표) 아이템 텍스트를 ("<s val="AiurChefCenterSize24Bold"><..." + (텍스트((((전체 지도)에서 배제됨: 미사일, 소멸됨, 숨김(와)과 일치하는 플레이어 아무 플레이어 소유 중립 동물 - 용암게 유닛. 최대 아무 양개)에 있는 살아 으)로 설정
순위표 - 1 열과 2 행에 있는 (마지막으로 만든 순위표) 아이템 텍스트를 "용암게 팀"(으)로 설정
순위표 - 1 열과 3 행에 있는 (마지막으로 만든 순위표) 아이템 텍스트를 "로봇 팀"(으)로 설정
순위표 - (모든 플레이어)에 모든 순위표 표시
이건 적용이 되는데
이벤트
유닛 - (아무 효과로부터) 아무 유닛(이)가 치명적 아무 피해 받음
지역 변수
조건
((트리거 발동 유닛)의 유닛 유형) == 중립 동물 - 용암게
행동
일반 - If (조건) then (행동) else (행동)
If
챕터 확인 == 1
Then
유닛 - 플레이어 8에게 1개의 중립 동물 - 자동화로봇 2000(을)를 (오리지날 1팀 중앙의 중앙)에 만들기. 기본 방향 사용 (옵션 없음)
유닛 그룹 - 로봇 그룹에 (마지막으로 만든 유닛) 추가
유닛 - 플레이어 8에게 1개의 중립 동물 - 자동화로봇 2000(을)를 (오리지날 1팀 중앙의 중앙)에 만들기. 기본 방향 사용 (옵션 없음)
유닛 그룹 - 로봇 그룹에 (마지막으로 만든 유닛) 추가
순위표 - 2 열과 2 행에 있는 (마지막으로 만든 순위표) 아이템 텍스트를 ("<s val="AiurChefCenterSize24Bold"><..." + (텍스트((((전체 지도)에서 배제됨: 미사일, 소멸됨, 숨김(와)과 일치하는 플레이어 아무 플레이어 소유 중립 동물 - 자동화로봇 2000 유닛. 최대 아무 양개)에 있으)로 설정
순위표 - 2 열과 3 행에 있는 (마지막으로 만든 순위표) 아이템 텍스트를 ("<s val="AiurChefCenterSize24Bold"><..." + (텍스트((((전체 지도)에서 배제됨: 미사일, 소멸됨, 숨김(와)과 일치하는 플레이어 아무 플레이어 소유 중립 동물 - 용암게 유닛. 최대 아무 양개)에 있는 살아 으)로 설정
Else
이건 적용이 안되네요
원래 처음에는 유닛 그룹의 유닛 수를 정수로 변환해서 사용했느데 그것도 안되고 현재 이것도 안되고
어떻게 해야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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