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만패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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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2-01-09 15:35:36 KST | 조회 | 1,741 |
첨부 | |||
제목 |
이거 발동시키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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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전사 석상
이벤트
유닛 - 아무 유닛(이)가 일반 1 - 모두 단계에서 광전사 석상 사용 (공유 능력 무시)
지역 변수
조건
행동
변수 - 유닛 생성 = 참 설정
일반 - If (조건) then (행동) else (행동)
If
유닛 생성 == 참
Then
유닛 - 게임에서 (트리거 발동 유닛) 제거
유닛 - 플레이어 ((트리거 발동 유닛)의 소유자)에게 1개의 광전사 석상(을)를 ((트리거 발동 유닛)의 위치)에 만들기. 기본 방향 사용 (옵션 없음)
변수 - 유닛 생성 = 거짓 설정
Else
유닛이 7마리 나오네요..?ㄷㄷ 왜그럴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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