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장착시 적용동작엔 한계가 있어서요. 같은종류의 두가지 템일경우 동작전송으로 할시 한개의 아이템의 동작이 조건으로 만족되어버리면 같은 종류이기에.. 그 아이템도 따라서 적용이 되어 버리더라구요
아이템강화에대해 연구중인데.. 이런 버그아닌 버그때문에..
아이템장착시 동작을 어느정도 사용하고.. 트리거라도 좋으니
같은종류의 아이템을 두가지 나둿을때 이 아이템에 업그레이드 능력을 부여했습니다.
그리고 요구사항에선 특정유닛에서 완료됨으로 설정했기에 같은종류의 아이템이라도 업그레이드가 공유되지 않습니다.
장착시 동작에경운 한계가 있기에 같은종류의 아이템이라도 각각의 업그레이드 횟수에 따라
장착했을때 적용되는 능력치가 다르게 적용되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장착시 동작말고 아이템 장착시 그 해당 아이템의 능력치를 고스란히 그대로 아이템을 장착한 유닛에게 반환하는 방법좀 알려주세요.. 같은아이템이라도 각각의 업그레이드나 능력의 차이에 따라 각각 적용되는 능력치가 다르게요
24시간동안 연구해서.. 겨우 알아냈지만 같은종류의 아이템의 경우만 알아내는데 실패했네요.. ㅜㅜ
고수분들 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