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71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JuStice_Rune
작성일 2012-03-29 16:47:05 KST 조회 1,431
제목
왜 동작에서 유닛 시야반경 못건들이나요?
시야를 좁게 만드는 디버프를 만들랬더니 스2로는 옵티컬플레어조차 데이터로 구현을 못하나여?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Mr.Hadron (2012-03-29 16:50:49 KST)
1↑ ↓0
센스 이미지
시계 보너스를 -32로 하시고 탐지 보너스를 -32로 하시거나 탐지기를 사용 안하도록 상태플래그에서 지정하시면 됩니다.
아이콘 JuStice_Rune (2012-03-29 16:51:31 KST)
1↑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ㄴ 시계 보너스 = 시야 반경?
아이콘 Mr.Hadron (2012-03-29 17:08:01 KST)
1↑ ↓0
센스 이미지
시계가 示界 즉, 보이는 경계 : 시야 반경을 의미합니다.

절대 시간이 아니에요.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