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71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마약중독마린
작성일 2013-01-17 22:36:28 KST 조회 1,290
제목
유닛이 다른 유닛 주위를 빙빙 돌게하는법 있나요?
제목그대루.. 되도록 데이터면 좋고 트리거도 괜찮은데 방법 아시는분?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Mr.Hadron (2013-01-18 00:53:05 KST)
0↑ ↓0
센스 이미지
아이콘 크더기 (2013-02-12 20:42:30 KST)
0↑ ↓0
센스 이미지
PickEachInteger(1,eAB5B4EBA6ACEB8A94EAB1B0EAB0AFEC8898)
actions
UnitCreate(1,"FlyingIce",옵션 없음,eD948CEBA088EC9DB4EC96B4,(UnitGetPosition(eAB8B0ECA480EC9CA0EB8B9B)),270.0)
UnitGroupAdd(eC96BCEC9D8CEBAAA8EC9D8C,(UnitLastCreated()))
UnitSetCustomValue((UnitLastCreated()),5,(ArithmeticInt(eBB684ED95A0EAB081EB8F84,*,(IntLoopCurrent()))))
While()
Conditions
Comparison(eAB5B4EBA6ACEB8A94EAB1B0EAB0AFEC8898,==,(TechTreeBehaviorCount(eD948CEBA088EC9DB4EC96B4,"IcingN",c_techCountQueuedOrBetter)))
Actions
Wait(0.0,c_timeGame)
PickEachUnitInGroup(eC96BCEC9D8CEBAAA8EC9D8C)
actions
UnitSetPosition((UnitGroupLoopCurrent()),(PointWithOffsetPolar((UnitGetPosition(eAB8B0ECA480EC9CA0EB8B9B)),1.5,(UnitGetCustomValue((UnitGroupLoopCurrent()),5)))),true)
UnitSetCustomValue((UnitGroupLoopCurrent()),5,(ArithmeticReal((UnitGetCustomValue((UnitGroupLoopCurrent()),5)),+,eB8F84EB8A94EC868DEB8F84)))
PickEachUnitInGroup(eC96BCEC9D8CEBAAA8EC9D8C)
actions
UnitRemove((UnitGroupLoopCurrent()))
IfThenElse()
if
Comparison((TechTreeBehaviorCount(eD948CEBA088EC9DB4EC96B4,"IcingN",c_techCountQueuedOrBetter)),>,0)
then
EC8B9CECA084EC9E90ECA3BCEC9C84EC9790EC96BCEC9D8CEAB5B4EBA6ACEAB8B0((TechTreeBehaviorCount(eD948CEBA088EC9DB4EC96B4,"IcingN",c_techCountQueuedOrBetter)),eD948CEBA088EC9DB4EC96B4,eAB8B0ECA480EC9CA0EB8B9B)
else

히익!
아이콘 크더기 (2013-02-12 20:43:51 KST)
0↑ ↓0
센스 이미지
유닛 즉시 이동을 이용해서 기준 유닛을 중심으로 각도를 계속 수정해주시면 댐미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