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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프리슨어필
작성일 2013-02-20 09:31:18 KST 조회 1,254
제목
그놈의 망할 이벤트,,

스1에서 비해서 스2맵에디터는


이벤트 때문에 트리거를 제대로 실현시키가 어렵습니다.


\조건의 경우 지정하는 트리거가 엄청 많아서 하기 쉬운데

이벤트는 얼마 안 되는 수가 지정되어 있어서 내가 원하는 행동을 골라서 하기도 어렵습니다.

조건으로 지정해준다고 해도 계속 일어나지않게하려면 갱신시키면 그만이지만

스1과 다른 건 스1은 단순히 조건만으로 일어났지만

스2는 그 불안정한 이벤트로 트리거를 일어나게하려니 정말 불편한게 한 두가지가 아닙니다.

이미 다 아는 트리거를 이벤트를 맞추느라고 고민해서 시간 낭비한게 한 두번이 아니고,,


다음에 맵에디터에서 이벤트 없이도 조건만으로도 일어나게 하거나

이벤트=조건화하는 이벤트를 새로 만들었으면 좋겠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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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BestBombdrop (2013-02-20 18:29:5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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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다지..
아이콘 고자왈애자왈 (2013-02-20 20:26:3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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딱히... 이벤트 = 조건화하면 이벤트를 단순화시키는 악영향만 끼칠 뿐입니다.
MachinemanDW (2013-02-21 23:17:2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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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그램의 최적화를 위해 이벤트가 있는겁니다....
무조건 주기적 이벤트로 해서 조건가지고만 하면 필요업는 트리거가 작동해서 게임 렉이 심하죠
하지만 이벤트를 사용하여 원할때만 트리거를 실행시키니 최적화에 용이하죠..
첨엔 주기적 이벤트가 많지만 맵 좀 만들다 보면 익숙해져서 주기적 이벤트는 거의 필요 업게 됩니다...
그럼..수고하세여
아이콘 되살아난궤텔페르 (2013-02-25 23:54:2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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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 반대로 조건만 있으면 다양한 트리거를 짜기 어렵죠 :)
스1맵만 만들다 보니 일반적으로사용되는 프로그래밍 방식에 안익숙 하셔서 그런걸꺼예요. 자꾸 하다보면 나아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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