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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eftc91c
작성일 2013-07-04 22:28:32 KST 조회 2,28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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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인제작의 한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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완성할라면 늙어 죽을때까지 작업해야할듯. 작업 진도가 너무너무 느림.

접을까...

 

[스토리]

1. 발레리안이 고고학을 연구하던중, 새로 발견한 고대유물이 뿜어내는 가스가

   저그를 효과적으로 통제할수 있다는 사실을 발견.

2. 저그세력 확산 통제를 위해 본격적으로 연구에 들어가려 했으나... 연구소가 폭8

3. 폭8 한 연구소에서 가스와 저그실험체들이 밖으로 쏟아져나옴.

4. 구조대가 파견됨

 

[플레이어 목표]

1. 사방에 흩허져 있는 생존자들 구출

2. 변종 저그 생명체들 제거

3. 계속 가스를 뿜어내는 유물 처리

 

[기타 설정]

가스가 아주 유해한 대신에 공중에 살짝 떠있다는 설정임..

그래서 공중유닛이 높이 못날음. 지상은 저그가 많음

결국 꼬불꼬불 산길을 저공비행 해야됨.

 

[현제까지 작업진도]

- 전체지형

- WASD키로 비행기 조종. (엔진 출력 조절으로 속도와 고도를 조절)

- 사망시 리스폰

- 연료소모 (엔진 출력이 높을수록 빠르게 소모)

- 무기 발사 (좌클릭: 기본 무기, 우클릭: 폭탄) (사거리, 좌우 발사각, 발사주기가 변수로 관리됨)

- 충돌감지 (나무, 절벽 등등)

- 플레이어 수에 따른 민간인, 보스 생성 (일부)

- 민간인 주변에 착륙해서 탑승, 본진에 착륙해서 하차

- 수리,급유,탄약보충,업그레이드 하는곳 (업글은 아직 안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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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oach1519 (2013-07-05 01:51:0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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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기하시면 아니되므니다 ㅠ
올리브두유 (2013-07-05 16:37:1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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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pg 제작도 혼자 하려니 미침
아무생각 없이 만들때는 그냥 만들었는데

제대로 제작하려고보니 할 게 너무 많음 ㅠㅠ
아이콘 크더기 (2013-07-05 16:58:5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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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다인제작도 말이안되는게요

한 사람이 만들고있으면 다른 사람들은 놀아야함

거뭐지 언리얼엔진은 동시개발 가능하다던데
공유에서라도 지원해주면 본사를향해 삼보일배라도 하게씀...
DDDD (2013-07-07 20:15:00 KST) - 116.33.xxx.1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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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와 재밋어보여요
아이콘 아블로 (2013-07-11 20:38:3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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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더기 // 컴포넌트 이용하면 가능합니다.
아이콘 크더기 (2013-07-12 01:52:1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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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실제로 해보셨는지...

저야 물론 컴포넌트 이용해서 한사람은 트리거 저는 데이터 이렇게 해본적있는데
데이터를 참조하는 트리거를 만들때만해도 데이터 만드는사람 닦달해야하죠.
그리고 우여곡절끝에 마무리를 한다해도 컴포넌트를 다시 리패키징해야하고...
아이콘 크더기 (2013-07-12 01:53:1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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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지형 들어가는순간 거의 불가능에 가까워진다고 봐야하지않을까요?? 구역 지점 카메라 등 트리거랑 연결할게 얼마나 많은데
아이콘 데이트어라이브 (2013-07-19 15:54:5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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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럴 떄야 말로 로직이 필요하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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