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연되는게 있나요 ??
아니 잘되다 배틀넷에서 테스트하니 문제 ㅡㅡ
저장소 조작하면 영원히 조작범으로 낙인찍히게
해놨는데, 한 몇 플레이어까진 제대로 저장도고
불러와지는데, 그 뒤에 깨작깨작 안 불러와져서
값이 이상한지 참..
나만 볼 수 있게 로그 찍어봐도 안 나오고..
하나하나 내일 다시 한곳한곳 다 텍스트 띄어서
보는 수밖에.. ㅡㅡ
다시 순수 저장만 변수에 하는 1차 행동하고
저장소를 저장하는 행동으로 나눠야할거같고.
너무 클라스가 나뉘지 않은 하드코딩 느낌이라 더럽고..
내가 수정하는대도 어디가 어딘지 ㅡㅡ
여태 맵만들면서 거의 대전맵만 만들어봐서
데이터 트리거 쪽만 다루다가
저장소 대충 사용법만 보고 문자열까지 만들긴 했는데.
저장소를 일일이 플레이어로 불러와야하고
저장도 오래걸려서 대기시간도 필요하고
짜증나네요..ㅡ
너무 급하게 만든지마 참 더럽게 만들어서...
그리고 저장소 확인으로 그 체크하는거
믿을만 한가요?? 파일 맨 아래에 이상한 문자같은거
생기는거요, 보니까 메모장안에 뭐 수정되면 조작된걸로
판단되는거같은데.
맘만먹으면 뚫린다는데 사례는 없는거로 봐서
괜찮은거같은데..
그래도 2단으로 해야 안심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