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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인간성
작성일 2014-03-09 20:29:14 KST 조회 1,646
제목
포탈기능을 어떻게 만들어야할까요?

나이더스 커널의 기능은 어떻게 만들어야할까요?


커널 A,B 유닛을 만든 후 

A의 수송유닛 내보내기는 B에게, 

B의 수송유닛 내보내기는 A에게 연결해 교차시킨 다음

동작을 통해 내보내기 명령을 내릴까 생각했습니다만...



땅굴망이 어떻게 서로 땅굴수송칸을 공유하는 지 모르겠네요.

그것만 알면 어찌저찌 될 것 같은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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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레나스 (2014-03-09 20:56:21 KST) - 221.151.xxx.6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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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송 능력의 '플래그' 중에 '플레이어 대기'를 가진 수송 능력은 몽땅 서로 공유합니다.
수송칸이 다르던,다른 수송능력이던 무조건 '플레이어 대기' 플래그를 가진 수송 능력은 무조건 다 공유됩니다.
다시 말해, 255칸 짜리 땅굴망과 128짜리 땅굴망을 따로 만들더라도, 그리고 그 둘의 수송능력이 따로 있더라도 '플레이어 대기' 플래그가 되어 있다면 무조건 공유됩니다.

물론 '자신'의 유닛들만 해당됩니다. 동맹이나 중립, 적과는 관계없습니다.
아이콘 인간성 (2014-03-10 22:30:4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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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터만으로는 유닛들 각각에게 특수한 표시를 해둘 수 없나요? sc2bw를 봐도 트리거를 쓰니...
세레나스 (2014-03-11 00:05:32 KST) - 1.239.xxx.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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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직 시도해 본적이 없지만 효과 '지속 효과'를 이용하면 가능할겁니다.
지금 당장 구상해보면 이렇게 구현할 수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그냥 구상이지 실제로 해본게 아닙니다.)



땅굴망에서 땅굴관 건설
능력:효과 시작-지속 효과 'A'
능력:효과 완료-지속 효과 'B'
넣어줌.이때 땅굴관은 1개만 건설할 수 있도록 조정


지속효과생성 'A' (이게 표시기 역할을 할겁니다.)
대상:대상 유닛
플래그: 파괴시까지 지속 효과
주기적 유효성 검사기: 시전자 죽지 않음+죽지않음 (이 둘을 '결합'시켜 놓은게 없으니 새로 만듭시다.)

지속효과생성 'B'
대상:시전자 유닛
플래그 : 파괴시까지 지속 효과
주기적 유효성 검사기 : 위와 같음
주기효과 : 검색 'C'
주기 지속시간 = 0.0625


영역 검색 'C'
검색 필터 : 요구됨=지상,배제됨=미사일,무적,정지,소멸,숨김
영역 : 반경 1 효과 순간 이동 'D'
검색:최대 개수 = 1

순간 이동 'D'
대상 : A:대상 유닛
범위 : 500
효과:유닛 : 없음:시전자
지시 대기열 지우기 : 사용안함


이렇게 해놓으면 땅굴망이 땅굴관 건설을 시작하는 즉시, 지속효과 A가 발생되어 땅굴망은
'A:대상 유닛'을 통해 땅굴관을 지정할 수 있게됩니다.
땅굴관 건설을 완료한 시점에서 지속효과 B가 발생되어 땅굴관은 자신 주의 1 영역을 주기적으로
검색하고, 그 안에 들어온 유닛 중 1개를 순간이동 효과를 통해 'A:대상유닛' 으로 보내 버립니다.



라는게 지금 제가 구상해 본 겁니다. 실제로 해보진 않았으므로 될지 안될지는 몰라요.
저로써는 굳이 구현하고 싶은 생각도 필요도 없으니 직접 구현해 보시기를 추천합니다.^^
세레나스 (2014-03-11 10:40:43 KST) - 221.151.xxx.8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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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다시 읽어보니 순간이동 D의 효과:유닛 : 없음: 시전자 를 '대상'으로 바꿔야 할지도 모르겠네요.
아이콘 인간성 (2014-03-13 22:39:4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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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과는 잘 안되길래 동작으로 바꿨어요.
●건설할 때 A동작으로 넣고 A동작의 최초효과로 B동작을 시전자에게 생성.
●A,B 동작 모두 계속해서 유닛사출명령을 쏟아냄.
●유효성검사기로 "들이기 동작이 있어야 사용" 제한
●수송 능력을 두개 만들어서 A,B수송능력에 각각 들이기 동작 부여.
●A에 유닛이 들어가면 A들이기동작이 생성, A동작이 들이기동작을 잡아먹고 B에게 내보내기 명령
효과는 테스트 도중에 틀리면 뭐가 틀렸는지 티가 안나더라구요... ㅠ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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