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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Gabrielus
작성일 2014-04-06 13:53:17 KST 조회 1,796
제목
타이머 관련 질문 입니다.

제리1
    이벤트
        유닛 - 아무 유닛 제리1 진입
    지역 변수
    조건
        ((트리거 발동 유닛)의 유닛 유형) == 선택인
    행동
        트리거 - (현재 트리거)(을)를 끄기(으)로 전환
        유닛 - (트리거 발동 유닛) 처치
        플레이어 그룹 - 제리 플레이어 그룹에 플레이어 ((트리거 발동 유닛)의 소유자) 추가
        변수 - 제리 유닛 수량 수정: + 1
        유닛 - 게임에서 제리1 신호소 [151.10, 43.48] 제거

   "@@@@@@@@@@@@@@@@@@@@@@@@@@@@@@@@@"
        유닛 - 제리1 대기 [173.30, 78.05]의 소유권을 플레이어 ((트리거 발동 유닛)의 소유자)에게로 변경하고 색상 변경
        유닛 그룹 - 톰 유닛 그룹에 (트리거 발동 유닛) 추가

 

 

여기서 보면  "@@@@@@@@@@@@@@@@@@@@@" 이곳에다가  대기시간 30초 후에 다음 행동이 발동되게할려고하는데요

잘 안됩니다.

 

     "   타이머 - 게임 시간 30.0 초 후에 만료되는 단발 타이머 제리 생성 시간(을)를 시작 "

이렇게 넣어도 안되는 이유는 머죠?

 

ㅠㅠ

 

 

------------------------------------------

 

제리1
    이벤트
        유닛 - 아무 유닛 제리1 진입
    지역 변수
        시작시간 = 0 <정수>
    조건
        ((트리거 발동 유닛)의 유닛 유형) == 선택인
    행동
        트리거 - (현재 트리거)(을)를 끄기(으)로 전환
        유닛 - (트리거 발동 유닛) 처치
        플레이어 그룹 - 제리 플레이어 그룹에 플레이어 ((트리거 발동 유닛)의 소유자) 추가
        변수 - 제리 유닛 수량 수정: + 1
        유닛 - 게임에서 제리1 신호소 [151.10, 43.48] 제거
        일반 - If (조건) then (행동) else (행동)
            If
                (유닛 선정 시간의 남은 시간) == 시작시간
            Then
                유닛 - 제리1 대기 [173.30, 78.05]의 소유권을 플레이어 ((트리거 발동 유닛)의 소유자)에게로 변경하고 색상 변경
                유닛 그룹 - 톰 유닛 그룹에 (트리거 발동 유닛) 추가
            Else


이렇게 해봐도 안되네 ㅠㅠ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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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아제라테스 (2014-04-06 14:01:2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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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번째에서 타이머는 게임 시작시간 0:00 -0:30짜리 타이머를 말하는 것 같습니다. 스1로 치면 저건 Elapsedtime 조건처럼 보이네요. 뭔가 다른걸 넣어야 알맞게 작동할듯.
Gabrielus (2014-04-06 14:16:1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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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가 만들고 싶은데 트리거는요

선택인(트리거 발동유닛)이 특정 구역에 진입하면 대기하고 있는 유닛이 트리거 발동유닛한태
소유권이 전달되는거입니다.
여기까지는 동작이 되는데 문제는 선택인(트리거 발동) 유닛이 여러 플레이어가 있고 그 플레이어가 일정시간 약 30초가 지나면 그때 소유권이 이전되게 하고 싶습니다.

지금은 선택하는 즉시 소유권이 이전되어 먼저 고르는 사람이 게임을 진행하고 있어서 수정하려고 합니다. ㅠㅠ
아이콘 어그로중독자 (2014-04-06 17:11:3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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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이머 말고 '일반 - 대기'를 써보세요
Gabrielus (2014-04-06 17:20:0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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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대기를 쓰면 그 밑에 행위자가 실행 되기까지 정한 대시 시간만큼 작동을 안하는건가요?
아이콘 어그로중독자 (2014-04-06 17:27:1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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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기 시간 만큼 기다렸다가 다음 명령을 실행합니다
Gabrielus (2014-04-06 17:36:3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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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벤트
유닛 - 아무 유닛 제리1 진입
지역 변수
조건
((트리거 발동 유닛)의 유닛 유형) == 선택인
행동
트리거 - (현재 트리거)(을)를 끄기(으)로 전환
유닛 - (트리거 발동 유닛) 처치
플레이어 그룹 - 제리 플레이어 그룹에 플레이어 ((트리거 발동 유닛)의 소유자) 추가
변수 - 제리 유닛 수량 수정: + 1
유닛 - 게임에서 제리1 신호소 [151.10, 43.48] 제거
일반 - 유닛 선정 시간 대기 0.0초 남음
일반 - 게임 시간 10.0초 대기
유닛 - 제리1 대기 [173.30, 78.05]의 소유권을 플레이어 ((트리거 발동 유닛)의 소유자)에게로 변경하고 색상 변경
유닛 그룹 - 톰 유닛 그룹에 (트리거 발동 유닛) 추가

하.. 역시 안되네요... 위에 게임시간 대기를 넣어도 소유자 변경아 안되는 이유가 먼지.. 모르겠네요
김하느 (2014-04-06 18:59:2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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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기" 행동은 왜인지 특정 조건 하에서는 동작을 제대로 안합니다.

정 안되신다면 타이머만들어 주셔서 타이머 만료 이벤트로 뒷부분 이어나가는 식으로 해주시면 될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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