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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제로스톤 (223.33.xxx.99)
작성일 2014-07-11 00:57:27 KST 조회 1,532
제목
제발 답변좀 해주세요(모선과 지상 유닛 질문)
안녕하세요.

그간 혼자 맵만지면서 고민 한 결과 이곳을 알게 되어 이렇개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폰으로 올리는 글인지라 오타가 있더라도 너그러히 용서해주세요.

그럼 질문졸 드릴게요.

1. 스타2 초기의 모선을 많이들 아실거예요.
제가 모선의 공격 방식을 최창기의 미사일 식으로 하려 하는데 도통 할 줄 모스겠어요.
어디 강좌나 알려 주시는 것이 가능한 실력자 님 없을 까요?

2. 제가 스타2에 가장 불만이 점이어서 바꿔보려 하는 겁니다.
현재 스타2는 인구를 200을 채워도 특유의 뭉치는 모습을 보입니다.

공격때 뭉처있고 서있어도 뭉처있고 이동할때노 말이죠.

스타는 대규모 전장을 다룬 게임입니다. 군대 가면 가장 먼저 배우는 것이 산개 인데 제작자 분들이 군대에서 굴러보신적이 없어서
전혀 생각을 하지 않았더라고요. 덕분에 현 스타2는 마치 젤리가 뭉처 싸우다 준는 듯한 모습을 보이고
전투 시간도 너무나 짧게 만든 요인으로서 이 스포츠에서 스타2를 끌어 내렸다고 생각 합니다.

이런 뭉침 현상을 없엘 방법을 알려 주셨으면합니다!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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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crunch (2014-07-11 03:06:0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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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맵 만드실 때 군단의 심장 말고 자날 의존관계를 쓰시면 보실수 있을거 같은데..

같지 않던가요? 공격방식이 바뀌었던건지 기억이 잘 안나는데..

어떤 방식의 공격인지 저는 잘 모르겠네요.

2. 유닛을 하나 찍어 보시면 여러 종류의 반경이 있습니다.

이것들이 유닛 존재 판단 기준이 됩니다. 아마 충돌 반경을 조정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아이콘 율핑 (2014-07-11 03:39:1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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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 1번은 알파시절 모선 얘기 같은디..
운영운영운영 (2014-07-11 14:37:2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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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파시절의 모선을 많이들 알꺼라니..
뭐 어떤건지 모르겠다 헤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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