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p=0(유닛없음) (218.53.xxx.162) | ||
---|---|---|---|
작성일 | 2014-09-09 23:34:35 KST | 조회 | 2,045 |
제목 |
대화상자가 안 없어지네요 뭐가 문제죠??
|
발전기 작동(대화상자)
이벤트
유닛 - 아무 유닛 구역001 진입
지역 변수
조건
((트리거 발동 유닛)의 유닛 유형) != 신호소 (테란 소형)
행동
대화 상자 - 화면의 중앙(을)를 기준으로 (0, 0)에 크기 (500, 400)인 모달 아님 대화 상자 만들기
변수 - [발전소대화상자] = (마지막으로 만든 대화 상자) 설정
대화 상자 - 대화 상자 버튼만들기
변수 - GeneOn = (마지막으로 만든 대화 상자 아이템) 설정
대화 상자 - 대화 상자 버튼 만들기
변수 - GeneOff = (마지막으로 만든 대화 상자 아이템) 설정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에게 (마지막으로 만든 대화 상자) 표시
=========================================================================================================
발전기on
이벤트
대화 상자 - 플레이어 아무 플레이어(이)가 (마지막으로 만든 대화 상자 아이템) 사용함. 이벤트 유형 클릭됨
지역 변수
조건
GeneOn == (사용된 대화 상자 아이템)
행동
대화 상자 - (마지막으로 만든 대화 상자) 파괴
사용자 인터페이스 - (모든 플레이어)의 대화 영역에 "발전기가 켜졌습니다." 표시
소리 - (모든 플레이어)의 OdinBuild_Whirr 재생 (100.0% 음량, 처음 0.0초는 건너뜀)
유닛 - 우모자 연구실 연장형 다리 - 회수된 상태 [26.00, 76.00]에 ( 다리 연장) 지시 (기존 지시 바꾸기)
행위자 - 구역 (플레이 가능 지도 영역)의 모든 조명 다중 노랑 대형 장식물 표시
행위자 - 구역 (플레이 가능 지도 영역)의 모든 조명 다중 빨강 대형 장식물 숨기기
행위자 - 구역 (플레이 가능 지도 영역)의 모든 조명 다중 흰색 대형 장식물 표시
============================================================================================
일단 트리거는 위와 같고, 버튼을 눌렀을 때 대화 상자 파괴를 제외한 모든 행동들은 정상 작동입니다
트리거 발동 플레이어를 변수에 저장하고 대화 상자 숨기기를 썻는데도 대화 상자가 사라지지 않더군요
혹시 문제점이 뭔지 보이시는 분들은 알려주시면 합니다. 맵만드는게 생각보다 힘드네요;;
|
||
|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