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71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p=0(유닛없음) (218.53.xxx.162)
작성일 2014-09-09 23:34:35 KST 조회 2,043
제목
대화상자가 안 없어지네요 뭐가 문제죠??

발전기 작동(대화상자)
    이벤트
        유닛 - 아무 유닛 구역001 진입
    지역 변수
    조건
        ((트리거 발동 유닛)의 유닛 유형) != 신호소 (테란 소형)
    행동
         대화 상자 - 화면의 중앙(을)를 기준으로 (0, 0)에 크기 (500, 400)인 모달 아님 대화 상자 만들기
        변수 - [발전소대화상자] = (마지막으로 만든 대화 상자) 설정
        대화 상자 - 대화 상자 버튼만들기

        변수 - GeneOn = (마지막으로 만든 대화 상자 아이템) 설정
        대화 상자 - 대화 상자 버튼 만들기

        변수 - GeneOff = (마지막으로 만든 대화 상자 아이템) 설정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에게 (마지막으로 만든 대화 상자) 표시

=========================================================================================================

발전기on
    이벤트
        대화 상자 - 플레이어 아무 플레이어(이)가 (마지막으로 만든 대화 상자 아이템) 사용함. 이벤트 유형 클릭됨
    지역 변수
    조건
        GeneOn == (사용된 대화 상자 아이템)
    행동
        대화 상자 - (마지막으로 만든 대화 상자) 파괴
        사용자 인터페이스 - (모든 플레이어)의 대화 영역에 "발전기가 켜졌습니다." 표시
        소리 - (모든 플레이어)의 OdinBuild_Whirr 재생 (100.0% 음량, 처음 0.0초는 건너뜀)
        유닛 - 우모자 연구실 연장형 다리 - 회수된 상태 [26.00, 76.00]에 ( 다리 연장) 지시 (기존 지시 바꾸기)
        행위자 - 구역 (플레이 가능 지도 영역)의 모든 조명 다중 노랑 대형 장식물 표시
        행위자 - 구역 (플레이 가능 지도 영역)의 모든 조명 다중 빨강 대형 장식물 숨기기
        행위자 - 구역 (플레이 가능 지도 영역)의 모든 조명 다중 흰색 대형 장식물 표시

============================================================================================

 

 일단 트리거는 위와 같고, 버튼을 눌렀을 때 대화 상자 파괴를 제외한 모든 행동들은 정상 작동입니다

트리거 발동 플레이어를 변수에 저장하고 대화 상자 숨기기를 썻는데도 대화 상자가 사라지지 않더군요

 혹시 문제점이 뭔지 보이시는 분들은 알려주시면 합니다. 맵만드는게 생각보다 힘드네요;;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p=0(유닛없음) (2014-09-10 00:32:59 KST) - 218.53.xxx.162
1↑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 해결했습니다 대화 상자 파괴할 때 마지막으로 만든 대화상자로 설정하면 안되고 변수로 해야하더군요. 혹시 모르시던 분 있으셨으면 참고하세요~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