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성역의수호자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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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5-06-08 20:08:19 KST | 조회 | 1,739 |
제목 |
한번에 복제할수있는 연결된 데이터는 400개가 한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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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그러니까 예를들어 어떤 무기에 효과랑 동작이 덕지덕지 달려있을때 해당 무기를 복제하려고 컨트롤+u를 누를경우 해당 창에 표시되고, 자동으로 링크가 걸려서 복제할 수 있는 전체 숫자가 400개라는 의미입니다.
(조금 더 적을수도 있어요. 458개 항목이 링크걸린걸 복제했다가 제대로 링크안된것만 추려보니 얼추 60개정도라서 400개라고 적었습니다)
...따라서 무기효과를 표본화시켜서 만드실때는 왠만하면 300개이상 링크가 걸리지않게 만드셔요. 안그러면 저처럼 눙알빠지게 뭐가 링크가 안걸려있는지 숨은 그림찾기를 하게됩니다. (극혐)
추가팁1 - 데이터살펴보는 과정에서 갤디터 반응이 너무 느리다면 보기-개체탐색기 표시부분을 체크해제해보세요. 연결된 항목이 100여개씩 되는 경우 연결된 데이터를 디스플레이하는 과정이 생략되서 엄청 빨라집니다.
추가팁2 - 게임내에서 하나의 무기가 한번에 처리할 수 있는 효과갯수는 300여개쯤 되는걸로 기억합니다. 만약 조건부가 너무 너무 너무 많아서 저 처럼 링크가 400개씩 걸릴경우 동작적용-> 동작-주기효과 혹은 만료효과로 우회처리하셔요.0.0625초 후 발동하게 해놓으면 다른 조건부 다 판별한 다음 지연되어 처리하기때문에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이렇게 우회처리 하지 않을경우 오버플로우 에러메세지가 뜨거나 아무런 에러메세지도 없는데 영역탐색-스플레쉬타격효과가 제대로 작동하지않습니다.
(반경 3 15도각도 스플레쉬 처리를 시켰으나 애매하게 앞에 몇개만 맞는식으로 제대로 작동하지 않음)
그렇고 그러한 뻘글입니다 ㄹㄹㄹㄹㄹ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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