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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CoNeL
작성일 2016-12-19 13:26:15 KST 조회 2,4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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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x~y까지 증가하며 트리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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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템 30개... 정보창 보이게 하려고..

 

배열 나눠준거 x~y증가하며 쓰면 플레이어가 동시에 정보창 확인시 버그가 생겨서

 

따로따로 나눠 줬네요..

 

나눠버렸더니 트리거가 1500줄.. 정도 된거 같습니다. 고통에 시간이였네요.. 완성하고 나니 좋긴한데, 이 후 작업할께 잡히지가 안습니다..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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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과일장수. (2016-12-23 00:10:0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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변수 배열을 잘 활용해보세요.
10P Index.. 9P Index 이런 변수를 하나로 묶어서 PlayerIndex[10][6] 이렇게만 해줘도 상당히 정리될듯한데.
룬세이어 (2016-12-30 20:59:0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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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작업이라니...
아이콘 과일장수. (2016-12-31 00:31:3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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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리거가 너무 많아도 씹힘 현상이 일어납니다. (경험함)
아이콘 Ashley (2017-01-18 22:49:1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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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상에...
변수 배열(차원)을 이용하세요.. 그게 나중에 관리하기도 훨씬 쉽고, 이후에 갤디터 렉도 안걸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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