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도미니온즈 | ||
---|---|---|---|
작성일 | 2019-09-08 18:34:33 KST | 조회 | 1,919 |
첨부 |
|
||
제목 |
완성되어가는 퀘스트 수락창.
|
수십 수백개가 될 퀘스트 대화상자 만들기 노가다를 하기싫어서 퀘스트관련 정보만 변수로 입력해주면
자동으로 퀘스트 수락창이 완성되어 유저에게 보여지도록 만들었습니다.
남은건 퀘스트 완료창과 수락한 퀘스트를 확인할수있는 목록창.
알피지가 흥하는 그날까지..
퀘스트 시스템 완성에 들어가는 변수 목록입니다.
변수명 | 변수명(한글) | 변수타입 |
Quest_ID | 식별(ID) | integer |
Quest_Map | 획득 지도 | integer |
Quest_NPC_start | 획득 NPC | unit |
Quest_NPC_end | 완료 NPC | unit |
Quest_Required level | 필요레벨 | integer |
Quest_Preceding | 선행퀘스트(ID) | integer |
Quest_Repeat | 반복여부 | bool |
Quest_Unit(0~9) | 대상유닛 유형 | unit_type |
Quest_Type(0~9) | 퀘스트 타입 | integer |
Quest_Collet(0~9) | 수집품 이름 | string |
Quest_Collet_Num(0~9) | 수집품 요구 개수 | integer |
Quest_Collet_Percent(0~9) | 수집품 수집 확률 | integer |
Quest_Name | 이름 | string |
Quest_Story_Start | 이야기(시작) | text |
Quest_Story_End | 이야기(종료) | text |
Quest_Mission | 퀘스트 임무 | text |
Quest_Reward_gold | 받게 될 보상: 골드30 | integer |
Quest_Reward_exp | 경험치: 300 | integer |
Quest_Reward_item(0~7) | 보상 아이템 | unit_type |
Quest_Reward_itemtype(0~7) | 보상 아이템(기본,선택) | bool |
Quest_Reward_itemnum(0~7) | 보상 아이템 개수 | integer |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