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DoMiNiOnZ | ||
---|---|---|---|
작성일 | 2020-08-14 00:01:13 KST | 조회 | 2,666 |
제목 |
자신의 의존관계 이용시 에디터 켜는 순서.
|
자신이 만든 의존관계 파일이 A
해당 의존관계를 이용하여 만드는 맵이 B 라고 했을때,
자신의 유즈맵을 먼저 실행하면 의존관계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배틀넷 로그인하라는 창이뜨고,
배틀넷 로그인을 하여도 의존관계 A 가 제대로 적용되지않아, 의존관계 창으로가서 다시 새로 적용시켜줘야 합니다.
하지만 의존관계 A 를 먼저 실행한 후 배틀넷 로그인을 해주고, 자신의 맵인 B 를 열기로 실행해주면,
자신의 의존관계가 아무런 에러없이 잘 적용된 상태로 실행되며, 유닛의 배치 및 방향 또한 초기화되지 않습니다.
(모를때 상당히 애먹었네용.)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