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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요밑에 르낙시리움 (121.131.xxx.27)
작성일 2011-04-20 00:09:11 KST 조회 594
제목
아직 생성되지 않은 유닛이 죽으면 패배하는 트리거 질문
아직 맵에 없는 유닛이 죽으면 패배하는 트리거를 못만들겠던데

도움주실분 구합니다

아직 맵에 생성되지 않은 유닛이 생성 된 후에 죽으면 그 플레이어가 패배한다

이걸 트리거로 구현하고싶은데..;

완전 세세하고 알기 쉽게 설명해주실분 없나여

도와주세요 ㅠㅜ 초보자는 웁니다 ㅠ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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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낙시리움 (2011-04-20 00:49:30 KST) - 121.131.xxx.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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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참 유닛 이름은 a 로 해주세여
아이콘 펄리 (2011-04-20 01:39:3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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맵 제작하다가 그만둔지 좀 되서 다 까먹어서 맞을지는 모르겠네요; 테스트도 안해본거라;

먼저 유닛형 변수 하나 만드시구요
그 변수가 죽을시 패배하는 트리거를 만들어놓으세요

그리고 원하시는 유닛이 생성되면 그 변수에다가 유닛을 할당하면 될거 같네요
아이콘 아이유프라임 (2011-04-20 02:23:2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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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떤 식으로 인식할거냐에 따라 다릅니다.

변수에 저장되는 것이라면, 아무 유닛 소멸 / 조건 : 트리거 발동 유닛 == 변수 / 행동 : 게임 종료

이렇게 하면 되고,

특정 유닛 유형이라면
조건에 트리거 발동 유닛의 유닛 유형 = 유닛 유형
이렇게 바꿔주시면 되구요.
르낙시리움 (2011-04-20 16:29:14 KST) - 112.214.xxx.2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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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정 유닛 유형이라면
조건에 트리거 발동 유닛의 유닛 유형 = 유닛 유형
이렇게 바꿔주시면 되구요.

이방법이 맞군요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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