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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퍼스나콘
작성일 2011-04-23 21:33:19 KST 조회 496
제목
맵 중심을 기준으로 원 모양으로 이동을 하는건 어떻게 구현해야할까요

지구 같은 행성들이 항성을 중심으로 빙글빙글 도는걸 만들고 싶은데



지역 노가다 밖에 생각이 안나네요 (... 창의성 결핍?)




뭔가 방법이 있을것같은데...!


(맵 중심에서 그 유닛 사이의 거리를 변수에 저장하고 그 변수만큼의 거리를 유지한채로 빙글빙글 맵 전체를 공전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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맑은공기 (2011-04-24 01:17:0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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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트롤 사용해서 돌게 만들면 될거같아요ㅋㅋ 거기에, 그 뭐지 측면가속이었나? 그쪽 부분 조정해주면 공전하듯 자연스럽게 빙빙 돌거같네요.
아이콘 아이유프라임 (2011-04-24 04:34:4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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극선 오프셋의 지점인가? 지점중에 유닛에서 일정 각도 일정 지점 떨어진 지점을 구해주는 함수가 있어요.

0도에서 360도까지 돌리면서 이동시켜주시면 되겠네요.
퍼스나콘 (2011-04-24 12:37:1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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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 ㄳㄳ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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