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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창자쏟고싶냐 (219.254.xxx.169)
작성일 2011-04-26 15:46:18 KST 조회 666
제목
스투로 "포커만들기" 쉽게하는게 가능할까요?

대충 예상해보면

 

유닛[카드] 마다 문양과 숫자 지정해주고 52개

 

나올수있는 특정조합 [풀하우스,트리플 등]

 

들의 등급을 숫자로 지정해주고

 

플레이어가 소유한 카드들로 가능한 조합들의 등급을 비교연산해서

 

등급이 높은조합을 플레이어 패로 설정하고

 

막판에 모든플레이어의 카드 등급을 비교연산해서 가장높은 플레이어에게 배팅금 몰빵

 

이래야될거같은데말이져

 

이거보다 더 쉬운방법이 분명히 있을거같긴한데 전모르겟네요

 

이방법대로 맵만들면 존나복잡하고 존나게 오래걸릴거같은데

 

포커겜 꼭 만들생각은 없는데 더나은방법좀 알아볼려고 글씀 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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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율핑 (2011-04-26 18:06:2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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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고 보니까 저번에 프징징님이 카드게임 얘기꺼낸적 있엇는데
아이콘 아이유프라임 (2011-04-26 19:41:0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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같은 숫자나 모양에는 공통점을 주면 편하겠죠.
스1에서는 플레이어로 색 구현한거로 아는데

제가 생각한 방법은
카드를 나눠줄 때 트리거로 나눠주겠죠?
그러면 랜덤으로 1~4 1~13을 돌립니다.
그다음에 유닛 사용자 지정값에 하나하나 넣어주고

색깔은 유닛 HP 수정으로 와이어프레임 색을 바꿔서 만들고
숫자는 유닛을 다르게 한다던가 그런식으로.. 유닛유형 1~13 정해놓고 쓰면 편할거에요

그리고 계산은 사용자지정값으로 족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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