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RuXxo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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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1-04-27 00:00:55 KST | 조회 | 1,092 |
제목 |
모드 변경 및 의존관계 실패해서 다시 질문드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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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갤럭시 팁 보고서 만들줄은 알게되었는데요.. 문제가 모드 베틀넷 게시한 후, 적용하고자 하는 맵에 의존관계 추가하면, 변경된 사항이 거의 없어요=ㅁ=;; 특히 데이터 쪽에 능력치 변경이라든지, 행위자라든지 제가 만든 아이콘이라든지 아무것도 없어요... 그냥 일반 멀티 모드 의존관계대로 뜨네요..
제가 참고한 갤럭시 팁은 아래와 같아요
1. 갤디터 킨다
2. 모드파일 형식으로 새 맵을 만든다.
3. 아무것도 하지 않은 채 컴포넌트 형식으로 저장 한다.
4. 데이터가 들어 있는 맵 (스킬이라던지 유닛 스펙을 조정한거라던지)을 컴포넌트로 조정한다
5. 데이터가 들어있는 맵을 컴포넌트로 저장했을때 필요한것은
Base.SC2Data 폴더 통채로랑
koKR.SC2Data 폴더 속에 있는 TriggerStrings을 제외한 모든 폴더속 파일
DocumentInfo.version
GameData.version
GameText.version
DocumentHeader
DocumentInfo
위 다섯가지 파일
그리고 데이터 맵에 불러오기로 불러왓던 파일이 있다면 그 파일들가지
전부다 싹 복사 하셔서
아까 처음에 컴포넌트 파일로 만든 빈 모드 파일에 집어넣습니다.
경로는 바꾸지 마세요. (예를 들면 최상위에 있어야 할 DocumentHeader 파일을 Asset 폴더 속에 넣는다던지..
이런 짓은 금물. 있던 자리 그대로.)
6. 갤디터로 파일들을 옮겨넣은 컴포넌트 형식의 모드 파일을 엽니다.
제대로 열었다면 오류 하나도 나지 않아야 합니다. (Mapinfo를 불러오지 못햇습니다 등
에러 메세지 나면 망한거.)
7. 그것을 이제 컴포넌트가 아닌 모드 파일로 저장합니다.
8.모드 파일을 엽니다.
9.게시를 합니다.
10. 커스텀 모드 파일을 적용시킬 새 맵을 불러옵니다.
11. 갤디터에서 배틀넷 접속 후 게시한 모드파일 추가, 저장하면 끝.
* 주의해야할 점 커스텀 모드파일을 추가하고 저장하고 끄고서 다시 켜보면
이 의존관계 쓰려면 베넷 접속하셈 ㅇㅇ 하고 나오는데 베넷 접속하고
갤디터 내부적인 문제로 이거 못ㅋ씀ㅋ 그래도 맵 불러올래? ㅋ 하고 경고창 나옵니다.
겁먹지 마시고 안불러와 ㅄ아. 해주시고 다시한번 그 맵을 여시면
제대로 불러와집니다.
*추가
데이터 파일이 되는 맵의 의존관계 꼭 확인 하세요
마일 섬멸전 기본에 추가로 켐페인 의존관계라면
모드 파일 만드실때도 섬멸전에 켐페인 의존관계 추가시켜야 합니다.
이 글 그대로 했는데, 우째 변경된 사항이 거의 없을까요... 단지 기존에 있던 모델 이름 바꾼 것은 이름만 바뀌어 있더군요.
아는 분 답변해주시면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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