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시아쿠리스[입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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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1-05-04 22:49:38 KST | 조회 | 783 |
제목 |
대화상자 텍스트를 변수값으로 지정했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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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수를 텍스트로 변환 트리거 써서 대화상자 텍스트가 변수값이 출력되게 했는데.. 이게 발동이 안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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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물
이벤트
게임 - 지도 초기화
지역 변수
조건
행동
대화 상자 - 대화 상자 경험치바에 사용할 이미지 만들기. 고정점 왼쪽에 배열 (36, 36), 툴팁 ""에 오프셋 (30, 0) 설정, 보통 유형으로 이미지 Assets\Textures\icon-mineral-nobg.dds 사용, 타일 덮임 false, 색조 색상 흰색, 혼합 모드 보통
대화 상자 - 대화 상자 경험치바에 사용할 레이블 만들기. 고정점 왼쪽에 배열 (400, 50), 오프셋 (65, 15), 텍스트 (결합 ((텍스트(광물[1]), 소수점 0자리),"/",(텍스트(0.0), 소수점 아무 정밀도자리))) 색상 흰색 텍스트, 모두 작성 false, 모두 작성 지속 시간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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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에껀 대화상자 레이블 트리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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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물 증가 - 플레이어 1
이벤트
플레이어 - 플레이어 1 광물 변경
지역 변수
조건
행동
변수 - 광물[1] = (실수((플레이어 1 광물))) 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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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래는 정수값을 실수로 변환(자원양을 실수로 변환) 하는 트리거구요..
시험용 트리거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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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스트 치트 2
이벤트
게임 - 플레이어 1(이)가 "3212"(을)를 포함하는 대화 메시지 입력, 정확히 일치
지역 변수
조건
또는
조건
(게임이 수동 시험을 통해 실행 중임) == true
(게임이 자동 시험을 통해 실행 중임) == true
행동
플레이어 - 플레이어 1 테라진 수정: 추가 100
UI - (모든 플레이어)의 대화 영역에 (텍스트(경험치[1]), 소수점 0자리) 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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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건 제대로 발동됩니다.(여기선 테라진이 필요해서..)
이래저래 건들여보는데 짜증나게 자꾸 안되는군요 ㅡㅡ;; 도움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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