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46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맑은공기
작성일 2011-05-16 19:22:29 KST 조회 485
제목
텍스트값(?) 관련 질문 하나더ㅠ

동작 등의 값을 가져올때요. 공격력 비율 증가 같은 경우에 (0.4|0.4|0.4|0.4) 이런 식으로 값이 되어있는데... 이런 값은 어떻게 불러오나요?ㅠㅠ

 

<d ref="Behavior,HeroStimpack,DamageDealtFraction * 100"/>%만큼 적에게 주는 피해가 상승합니다.

 

라고 적었더니, 항상 0이라고만 뜨네요ㅠㅠ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맑은공기 (2011-05-16 19:42:19 KST)
0↑ ↓0
센스 이미지
추가 질문.. 이동속도 증가는 어떻게 표현해야되나요?ㅠㅠ
<d ref="Behavior,ShadowWalking,MoveSpeedMultiplier"/> 이렇게 적어도 항상 0만 뜨네요ㅠㅠ
아이콘 Cube219 (2011-05-16 19:51:45 KST)
0↑ ↓0
센스 이미지
파일포켓 이미지
파일포켓 이미지

데이터 값 참조할 때 이렇게 이용하면 됩니다.
맑은공기 (2011-05-16 20:21:27 KST)
0↑ ↓0
센스 이미지
Cube219//
엌ㅋㅋㅋㅋㅋㅋㅋ 그동안 전부다 하나하나 다 적어가면서 했는데... 이렇게하는 방법이 있었네요ㅋㅋ 그동안 열심히 나오지도 않는 영타로 열심히 쳤던게...ㅠㅠ
감사합니다!!
아이콘 SCIILiberty (2011-05-17 08:12:17 KST)
0↑ ↓0
센스 이미지
저런 미친... 저런게 있었다니..
아이콘 루빈씨 (2011-07-30 01:41:03 KST)
0↑ ↓0
센스 이미지
오무 굿팁 감사합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