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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핵토르 (211.237.xxx.26)
작성일 2011-05-21 18:43:33 KST 조회 940
제목
스타2 유닛 충돌 시스템에 관한

스타2에서는 유닛을 밀고가는게 예를들어 가많히 유닛이 서있으면 유닛이 지나갈때 비켜 준다는건데 이것이 유닛이

같이 움직일 때에도 적용되서 잘 뭉치게 되는데 어떻게 수정하는 법이 없나요? 언제 한번 보니까 맵스터에서 구연한

오리지널 맵에서 케리건이 홀드가 아니 였는데도 밀고 갈수 없던데 어떻게 수정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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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되살아난궤텔페르 (2011-05-21 19:25:0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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밀어내기 우선순위를 조절하시면 우선순위가 0.1이라도 높은 유닛은 낮은 유닛을 밀치고 가지만 낮은 유닛은 높은 유닛을 결코 밀고 지나갈 수 없습니다.
우선순위가 같은 유닛끼리의 움직임은 익히 보시는바와 같습니다.
유닛이 뭉치는 이유는 밀치고 지나간다는것도 어느정도 문제될 수는 있겠으나 가장 결정적인점은 유닛이 자신이 이동할 위치를 정확히 인지한다는 것입니다. 아무리 유닛을 퍼트려놔도 모든 유닛이 명령한 지점으로 정확히 향하기 때문에 발생하는 문제죠.
아이콘 ReDash (2011-05-21 21:08:4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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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닛이 점으로 움직이기 때문인데. 최종위치를 점이 아닌 어떤곳으로 만들면 퍼지겠지요. 만들어야하는데 첨하는 부분이라 어찌해야할지 모르겠네요 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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