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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ReDash
작성일 2011-05-24 17:40:19 KST 조회 5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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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형이동 질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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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음 위치랑 마지막 상대적 위치만 같게 하려고 함니다.

 

그런데 적용이 안되는군요.. 어떤문제일까요?

 

아이유프라임님 충고가 있어서 고치긴했는데 안되네요.

 

대충 내용은

 

이동 능력이 발동하면

 

유닛 부대의 중앙값과 트리거 발동 유닛의 극선 오프셋을 구하고

 

최종목적지에서 극선오프셋만큼 변경된 위치로

이동명령 바꿔서

 

지시 내리는것 입니다.

 

뭐 언덕이나 기타 특수한 상황은 배제했습니다.

 

그런데 잘 안되네요.억.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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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되살아난궤텔페르 (2011-05-24 21:02:5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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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벤트
유닛 - 아무 유닛(이)가 이동 지시 받음
행동
유닛 - (트리거 발동 유닛)에 ( 이동(이)가 플레이어 ((트리거 발동 지시)의 대상 지점) 주변의 상대 지점을 대상으로 지정) 지시 (기존 지시 바꾸기)

끗.
아이콘 되살아난궤텔페르 (2011-05-24 21:24:2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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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용해서 패트롤이나 공격에도 똑같이 만들어 주시면 가장 깔끔하게 구현이 가능합니다.
아이콘 SCIILiberty (2011-05-25 08:07:4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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ㄷㄷㄷ
아이콘 ReDash (2011-05-25 08:50:1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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억.. 저렇게 가능하단 말인가!. 저녁에 해봐야겠넹. ㄷㄷ 역시 능력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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