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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RuXxo
작성일 2011-05-28 18:15:45 KST 조회 484
제목
대화상자 스킬창 버튼을 누를 시, 스킬 사용 질문드려요.

안녕하세요.

 

대화상자에 스킬창 버튼은 구현을 해놨는데요. 이 버튼을 누르면, 마치 유닛이 스킬 사용하듯이 그대로

 

작동되게 하려면 어떤 트리거를 짜야할까요.

 

트리거는 배워가는 중이라, 되도록 자세하게 알려주시면 감사합니다.

 

참고 자료도 감사드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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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SCIILiberty (2011-05-28 22:25:3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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흠.. 이건 거의 강좌 수준으로 올려야 하는 고난이도 기술입니다.
초보자들은 트리거 3~4개만으로 모든 플레이어의 스킬을 사용 가능하게 하는건 거의 불가능에 가깝죠
그래서 플레이어당 3~4개로 6플레이어면 거의 트리거만 20개 정도 만들어야 하며
설정해야 할게 매우 많아서 포기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도 시간되면 팁게에 강좌라도 써봐야겠군요

ps. 요즘에는 스킬 시전 준비 뭐 그런 함수가 나왔는지는 몰겠지만
적어도 내가 그런거 구현할때는 없었음
아이콘 RuXxo (2011-05-29 00:25:5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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흐미.. 역시 그렇군요. 현재 플레이어 1 트리거 기본틀은 구현해놨어요. 버튼을 눌렀을 때, 어떤 스킬이 작동되게 한다는 기본 트리거는 구현했는데, 버튼을 눌렀을 때 명령에서 트리거를 어찌해야할지를 잘 모르겠군요. 그것만 알면, 나머지 플레이어 트리거는 복사해서 조금씩만 고치면 될듯.. 시간나실 때, 강좌나 설명같은거 해주시면 감사드려요 =ㅁ=a..
아이콘 되살아난궤텔페르 (2011-05-29 17:30:3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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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건 가능함에도 불구, 별로 추천하고 싶지않네요
http://www.youtube.com/watch?v=3RxnvRn7Cy0&feature=youtube_gdata_play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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