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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NosUsayGG
작성일 2011-05-30 16:16:56 KST 조회 557
제목
플레이어 번호 질문 & 트리거 질문

게임 내부에서 플레이어 1 2 3 4 로 어떤 형식으로 지정되는지 궁금합니다.

 

그러니까 음 4인용 맵이라면 1~4 플레이어만 존재할 수 있다고 생각하고 맵을 만들면 되나요? 만약에 방에 들어온 순서대로 플레이어를 매긴다면 4번째 이하로 들어온 플레이어가 관람자로 할 경우 4인용 맵일지라도 게임을 하는 사람이 5 플레이어 이상이 될 수도 있을 거 같은데...

 

4인용 맵에서 플레이어 변수를 최대 4까지 둬도 괜찮나요?

 

 

 

이건 묶여있는 울트라리스크 유닛이 특정 시간까지 살아있을 경우 오메가리스크로 바뀌는 트리거를 짜보았는데...

 

if

 

                (((전체 지도)에서 배제됨: 미사일, 소멸됨, 숨김(와)과 일치하는 플레이어 아무 플레이어 소유 카스타나 묶여 있는 울트라리스크 유닛. 최대 아무 양개)에 있는 살아 있음 상태의 유닛 수) == 1

 

then

                유닛 - 이전 유닛 소유 상대적 생존력을 사용하여 (((전체 지도)에서 배제됨: 미사일, 소멸됨, 숨김(와)과 일치하는 플레이어 아무 플레이어 소유 카스타나 묶여 있는 울트라리스크 유닛. 최대 아무 양개)에서 가져온 유닛 1)(을)를 오메가리스크(으)로 바꾸기

인데 해보니까 아무 변화도 일어나지 않네요 트리거 어디가 잘 못 되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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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별사냥꾼.430 (2011-05-30 19:55:4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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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번째 건 이해가 잘 안되는 군요
두번째 거에서 행동이 잘못되었습니다.
유닛 그룹에서 가져온 유닛을 사용하셨는데요.
그렇게 하면 모든 것이 바뀌는 게 아닙니다.
대신 플레이어 그룹에서 각 유닛 선정이랑 행동을 만드시고
거기서 조건에 일치하는 구역 내 유닛을 하시고
그 하위 행동에는 선정된 유닛을 반환해주세요.
아이콘 NosUsayGG (2011-05-30 20:01:5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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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 감사합니다. 근데 그럼 유닛 그룹에서 가져온 유닛은 대체 범주가 어떻게 되는건가요 '-'?
아이콘 별사냥꾼.430 (2011-05-30 20:42:1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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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 인덱스 값이라고 뭐 있는데 첫번째의 기준이 뭘 말하는 건지 모르겠네요
아이콘 SCIILiberty (2011-05-31 00:44:1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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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가지 말해두자면
옵져버(관람자)는 플레이어에 안들어갑니다.
즉 플레이어 8명에다가 관람자 100명 추가할수도 있단 말씀(배틀넷이 지원한다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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