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NosUsayGG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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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1-06-09 11:07:43 KST | 조회 | 518 |
제목 |
테란 건물이 자동으로 건설되도록 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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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중에 건설 로봇이 테란 건물을 자동으로 건설할 수 있도록 만드는 트리거를 짜려고 하고 있습니다. 저번에 카탈로그 트리거를 알려주셔서 간편하게 가능할 줄 알았던 부분인데 계속 막히고 있네요.
테란 건물이 자동으로 건설되려면 능력의 건설 로봇 건설 파트에서 플래그에 일꾼 유지 부분을 수정을 해주면 간단하게 되는데요. 게임 도중에 트리거로 수정하려고 하니 쉽지 않네요.
트리거 상으로 직접적으로 구현하면 이렇게 하면 되는데
카탈로그 - 플레이어 1의 능력 "TerranBuild" "FlagArray[InstantPlacement]" 값을 "0"(으)로 설정
카탈로그 트리거가 먹히지 않습니다 -_ㅠ. 읽기 전용 값이라 쓰기가 안 되는 것 같다고 하시더군요.
그래서 이번에는 능력에서 자동 건설 부분을 복제해서 자동 건설 능력(TerranBuild2)을 만든 후에 SCV의 건설 능력을 자동 건설 능력으로 바꾸는 카탈로그 트리거를 사용해봤는데 이것도 작동하지 않습니다.
카탈로그 - 플레이어 1의 유닛 "SCV" "AbilArray[5].Link" 값을 "TerranBuild2"(으)로 설정
괜찮은 방법이 뭐 없을까요? =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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