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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파이어엔젤로인
작성일 2011-06-15 19:47:04 KST 조회 6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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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행위자에서 모델이펙트와 소리이펙트 이벤트
파일포켓 이미지
파일포켓 이미지

궁금한게요 이렇게 설정했는데

 

이벤트에 효과 시작하면 만들기 대충이렇게 했는데

파괴 이벤트는 안넣어줘도 되나요?

저절로 파괴되나요? 혹시나해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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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되살아난궤텔페르 (2011-06-15 20:27:1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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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리같은 경우엔 소리 재생이 완료되면 파괴되도록 되어있으니 왠만해선 잘못될일이 없는데
모델은 경우에 따라 다릅니다.
일반적으로 BSD가 다 있는 모델이라면 무리없이 돌아갑니다만 광선이라거나 충격fx류의 모델들은 강제로 타이머를 지정해서 파괴해줘야하는 경우도 생깁니다.
파이어엔젤로인 (2011-06-15 21:01:1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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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SD의 여부를 알 수있는 방법이 없나요?
혹은, 위에 회색 이벤트를 바꿔주는 방법은 없을까요
아이콘 아이유프라임 (2011-06-16 11:57:0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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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의 모델 행위자는 AnimBracketStart 행동의 플래그에 ContentPlayOnce가 있으니까 한번 진행되면 그 아래의 AnimBraketState.*.AfterClosing AnimName BSD Destroy에 의해 생성 서기 소멸을 한번 진행되고 파괴됩니다. 소리의 경우는 SoundDone Destroy니까 진행 후 파괴되구요.
아이콘 되살아난궤텔페르 (2011-06-16 18:50:1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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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색이벤트 그냥바꾸시면 되구요
모델 미리보기에서 애니메이션 확인할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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