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46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NosUsayGG
작성일 2011-06-17 16:03:14 KST 조회 400
제목
융화소의 작업 애니 재생 질문

융화소에 보면 일꾼이 가스 채취 시에 작업 애니메이션을 재생해줍니다.

 

자동으로 가스를 채취하는 차원 융화소를 만들어봤는데요.

 

원본 융화소에 이렇게 되어 있어서

 

동작 - 채취 가능 베스핀 간헐천 가스 프로토스 - 복구  , 애니메이션 그룹 적용 D

 

간단하게 동작이나 효과가 발동 중일 때 애니메이션이 재생되게 하려고

 

동작 - 자동 채취 가능 베스핀 간헐천 - 추출  , 애니메이션 그룹 적용 D

or

동작 -  자동 정제소 - 베스핀 자동 채취 - 켜기 , 애니메이션 그룹 적용 D

or

효과 - 자동 정제소 - AutoHaverstVespene - 시작 , 애니메이션 그룹 적용 D

 

로 하면 왜 작업 D가 융화소에서 재생되지 않는지 궁금합니다. 다른 애니메이션을 연결하면 되는 것도 있던데 작업 D 애니메이션만 작동을 하지 않아서요.  ㅇ.ㅇ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별사냥꾼 (2011-06-17 16:15:47 KST)
0↑ ↓0
센스 이미지
자동 채취면 동작은 넣으실 필요가 없습니다
그냥 효과 시작시에 애니메이션이 재생하도록 하면 됩니다.
아이콘 NosUsayGG (2011-06-17 16:40:0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저렇게 하면 동작 하는 중에 애니메이션이 재생되는 형식이 아닌가요? 효과 시작 시에 애니메이션 적용도 위엥 있는데 그것도 안 되요. 완전히 자동 정제소 따라하면 되기야 하겠지만 저렇게 하면 안 되는 이유가 궁금해서요. 제 생각엔 동작은 계속 실행 중이라 저렇게 해도 애니메이션이 실행되어야 할 것 같은데 되지 않으니 심란하네요 무얼 잘못 이해하고 있는건지
아이콘 별사냥꾼 (2011-06-17 17:02:02 KST)
0↑ ↓0
센스 이미지
우선 자동 채취 가능 동작은 애니메이션이 작동되는데 있어서 의미가 없습니다.
단순히 자원량과 채취 시간 등을 정해주는 동작입니다.
행위자에서 동작 - 켜기는
방어막을 예로 들자면
방어막 모델은 동작이 생성될 떄만 실행되지
동작이 생기고 무한 반복으로 모델이 무한으로 생성되진 않죠?
그겁니다 켜있는 동안에 애니메이션이 계속 진행 되는 것이 아니라
켜진 순간에만 애니메이션이 재생된다는 겁니다.
아이콘 NosUsayGG (2011-06-17 17:14:1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항 시작할 때와 중지할 때를 얘기하는거였군요 항시 켜져있으니 그래서 작동하지 않았던거구나.. 그 그러면 한 가지 더 여쭤봐도 될까요? 효과로 지정해도 에니메이션이 재생되지 않는 건 왜 그런거에요? 가스 4 표시되는 애니메이션은

효과 - 자동 정제소 - AutoHaverstVespene - 시작 이걸로 잘 작동하고 있는 중인데...
아이콘 별사냥꾼 (2011-06-17 17:18:38 KST)
0↑ ↓0
센스 이미지
음.... 이상하네요....
자동 채취 동작에 보시면
주기적 효과에
베스핀 채취 효과가 있어서
그 효과가 진행될때 마다 애니메이션이 재생되어야 할텐데 말이죠;;;
아이콘 NosUsayGG (2011-06-17 17:54:1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엌 이렇게 되면 이해만 하고 문제 해결은 안 되는 것잉가 =_=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