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46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Lain311
작성일 2011-06-19 12:33:57 KST 조회 564
첨부
제목
레이더 구현해봤는데.. 이렇게 하는게 해도 될까요??
파일포켓 이미지
파일포켓 이미지

대화 상자 아이템을 수십개 만들어 놓고, 주변에 유닛 위치를 계산해서 대화 상자 아이템 이동으로

구현해봤는데..

이렇게 구현하는게 맞나요..;;;

 

미니맵을 회전하면 좋은데.. 미니맵 회전 트리거는 없는거 같아서 무식하게 만들어봤는데..

 

주기적인 이벤트로 너무 많은 계산을 하는게 나중에 렉이 생길까 걱정되네요..

밑변: (지점사이거리x((cos지점사이각도+90)-Z축회전))/범위)*(대화상상자크기x0.5)

높이: (지점사이거리x(sinZ축회전-(지점사이각도+90))/범위)*(대화상상자크기x0.5)

 

다른 방법좀 알려주세요... ㅠ_ㅠ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drone (2011-06-20 00:18:55 KST) - 61.43.xxx.151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베타때도 이방법을썻는데 다른방법은 글쎄요..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