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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퐁구 (121.161.xxx.226)
작성일 2011-06-23 19:08:12 KST 조회 440
제목
[해결]효과-대상 사용후, 대상을 자동 공격하게 하는방법좀 알려주세요

안녕하세요~

RPG 맵을 만들고 잇는데요, 상대방을 베는 ability를 만들었습니다.

상대방에게 ability를 사용하고 나면 unit의 기존 공격상태는 정지가 되게 되는데요. 정지가 되지않고 ability사용후에도 계속 그 타겟을 공격 할 수 있게 했으면 합니다.

(방법중에 능력-플래그 에서 임시를 체크해주는 방법도 있습니다만, 이렇게 설정한 경우, 능력사용시 능력에니메이션효과가 무시되고 일반적인 공격에니메이션이 나가더라고요)

 

답변 부탁드릴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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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위자에서 공격애니메이션에 조건<유효성검사기 : 해당능력 동작>을 두어 공격애니메이션이 안나가게 해놓고

동일한 행위자에서, 해당능력사용을 이벤트로 하여 애니메이션 재생을 하도록 하였습니다.

 

 

답변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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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별사냥꾼 (2011-06-23 20:21:2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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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 우선 임시로 할 경우에는 애니메이션이 무시가 되는게 아니라 즉시 효과가 아닌 경우엔 능력 자체도 무시되는 걸로 압니다만;;;
효과 이후에 공격 지시 전달 효과를 넣는 방법도 있지만 문제는 대상을 지정해주고 해야해서 뭔가가 애매한 감이 있죠
그냥 무기의 최소 탐색 사거리를 늘리시면 어떨까요 바로 자동 공격을 할 거 같은데,...
qwert (2011-06-23 20:28:35 KST) - 124.56.xxx.1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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말씀하신 능력이 1기의 대상을 지정해서 사용하는 기술이라면 별사님말대로 지시 전달을 해 주시면 됩니다. 지시 전달의 '유닛'을 '시전자 유닛'으로 '대상'을 '대상 유닛'으로 해주세요. 능력은 '공격'으로 하시고 아래에 명령 플래그는 '선점' 하나 체크해주세요. 그럼 될겁니다.
퐁구 (2011-06-23 20:39:00 KST) - 121.161.xxx.2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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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들 감사합니다~
지시전달을 활용하여서도 했었는데 결과는, 애니메이션과 효과는 적용됐으나, 그 이후 공격이 멈췄었거든요.. 하지만 '선점'체크를 안했었는데 다시 한번 확인해보겠습니다
퐁구퐁구 (2011-06-23 20:44:59 KST) - 121.161.xxx.2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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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과 이후에 지시전달을 넣는다는건 어떤방법을 말씀하시는건가요?
효과필드에서의 "대상-발사장소-효과"에 지시전달을 넣는것을 말씀하신건가요?
퐁구 (2011-06-23 20:55:12 KST) - 121.161.xxx.2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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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사냥꾼/
적이 2인 이상일 경우, 타겟팅이 바뀌게 되는 경우가 있어서요. 이 부분때문에 타겟고정이 필요해요~
아이콘 별사냥꾼 (2011-06-23 21:03:5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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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럼 지시전달밖에 없는데.... 지시전달이 안 된다고 하시면...;;;
퐁구 (2011-06-23 21:11:09 KST) - 121.161.xxx.2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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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 좀더 연구 해봐야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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