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46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퐁구
작성일 2011-07-17 22:15:40 KST 조회 505
제목
[해 결]하나의 준비시간동안 2개의 애니메이션을 연속하여 재생하는 방법에 관한 질문

2개의 애니메이션을 <하나의 준비시간>동안 연속하여 재생하게 하고싶습니다.

 

시전시간(데이타에서는 준비시간으로 설정)을 3초로 두고 파이어볼 캐스팅을 하는데요, 이 3초동안 주문을 하는 애니메이션A와 발사를하는 애니메이션B를 연속하여 재생하게 하고싶습니다.

 

물론 <SourcePrepStart>, <SourceCastStart>를 각각 이벤트로 하여 재생하면 연속하여 재생은 할 수 있습니다만, 이경우 3초후에 발사되는 미사일과 발사를 하는 행위자애니메이션이 부자연스러워게됩니다. 저는 발사 애니메이션마져 끝난 후에 마법이 발사되도록 하고 싶습니다.

 

예를들어 애니A, 애니B가 있고, 준비시간이 3초인 ability가 있다고 할 경우,

마법준비를 시작하여 2.5초까지는 애니A가 재생되다가 2.5초에서 3.0초까지는 애니B가 재생되도록 하는것을 하고싶습니다.

 

애니메이션항목중 <묶음>, <그룹>, <모음>, <혼합>등을 사용하면 가능하지 않을까 싶어서 질문남깁니다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

별사냥꾼님이 추천해주신 방법으로 해결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되살아난궤텔페르님이 추천해주신 방법은 잘 안되네요...

 

답변주신 두분 감사합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별사냥꾼 (2011-07-17 22:21:51 KST)
0↑ ↓0
센스 이미지
타이머 사용하시면 됩니다.
타이머 사용법은 고위기사 잔상 남는 거를 참고하시면 편합니다.
아이콘 되살아난궤텔페르 (2011-07-17 23:23:51 KST)
0↑ ↓0
센스 이미지
그냥
이벤트 - 애니메이션 재생
조건 - 첫번째 애니이름
행동 - 두번째 애니재생
이렇게 하시면 됩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