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루빈씨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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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1-07-31 01:01:56 KST | 조회 | 760 |
제목 |
확률적 아이템 드롭 데이터 구현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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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기본 베이스로 저그 건물 파괴시 나오는 공생충 효과를 생각했는데요
이걸 수정하면 아이템드롭이 되긴하는데 100%라서요
확률적으로 아이템이 나오게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질문이 너무 광범위한거 같기도한데 감이 안잡혀서요
트리거로 안하는 이유는 렉이 너무 심하더군요
검색해보니까 스킬 발동 확률 나오길레 적용해볼랬는데
피해응답 머라머라...이해가 안가네요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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