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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만패
작성일 2011-08-08 14:27:05 KST 조회 417
제목
간단한거 하나만 더 물어볼께요...

트리거 이벤트에서

 

지도가 실행될때부터 게임이 끝날때까지 어떤 트리거가 작동하게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만들어야될까요??

 

지도 초기화 하면 될줄알았는데 이건 게임이 실행되고나서 바로 처음에만 적용되고 그 다음부터는 트리거가 실행이 안되는거더라고요..ㅠ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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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death (2011-08-08 15:11:0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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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벤트에 게임시간 설정 하시면 될듯.. 매 1.0초마다... 이게 아니라면.. 행동중에 트리거 켜기/끄기 있던데 그걸로 한번 해보심이 어떨지..
아이콘 별사냥꾼 (2011-08-08 15:55:4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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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한 반복 트리거도 따로 있습니다.
아이콘 만패 (2011-08-08 17:20:5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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팀2 승리 조건
이벤트
게임 - 지도 초기화
지역 변수
조건
그리고
조건
(((플레이 가능 지도 영역)에서 배제됨: 미사일, 소멸됨, 숨김(와)과 일치하는 플레이어 1 소유 아무 유닛. 최대 아무 양개)에 있는 살아 있음 상태의 유닛 수) == 0
(((플레이 가능 지도 영역)에서 배제됨: 미사일, 소멸됨, 숨김(와)과 일치하는 플레이어 2 소유 아무 유닛. 최대 아무 양개)에 있는 살아 있음 상태의 유닛 수) == 0
(((플레이 가능 지도 영역)에서 배제됨: 미사일, 소멸됨, 숨김(와)과 일치하는 플레이어 3 소유 아무 유닛. 최대 아무 양개)에 있는 살아 있음 상태의 유닛 수) == 0
행동
일반 - (행동) 무한 반복
행동
일반 - 게임 시간 5.0초 대기
게임 - 1(을)를 위해 패배(으)로 게임 끝내기(대화 상자 표시, 점수 화면 표시)
게임 - 2(을)를 위해 패배(으)로 게임 끝내기(대화 상자 표시, 점수 화면 표시)
게임 - 3(을)를 위해 패배(으)로 게임 끝내기(대화 상자 표시, 점수 화면 표시)
게임 - 4(을)를 위해 승리(으)로 게임 끝내기(대화 상자 표시, 점수 화면 표시)
게임 - 5(을)를 위해 승리(으)로 게임 끝내기(대화 상자 표시, 점수 화면 표시)
게임 - 6(을)를 위해 승리(으)로 게임 끝내기(대화 상자 표시, 점수 화면 표시)

이렇게 하라는말씀같아서
이렇개 해봣는데 안되네요;;ㅠ
아이콘 별사냥꾼 (2011-08-08 17:29:2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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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 음
이건 무한 반복보다는 주기적인 이벤트로 하셔야 하는거네요
대략 2~3초 마다 정도로 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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