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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만패
작성일 2011-08-11 13:00:47 KST 조회 414
제목
배열 잘 모르겠어요 ㅠ

승리조건을 2개 만드려고 하는데요

1.상대 플레이어가 모두 나갔을때 승리

2.상대 플레이어 유닛 수 == 0일때 승리

 

어떤분이 배열을 쓰라고 하시던데 변수를 제대로 이해 못해서 배열도 이해를 못하겠어요..

배열을 만들어도 어떻게 적용시켜야하는지 ....;;

 

아 그리고 플레이어의 상태 == 플레이중이 아님

이거 어떻게 만드나요..? 플레이중, 게임나감, 사용 안함 이거 세개 밖에 없던데..

 

좀 도와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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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만패 (2011-08-11 13:06:1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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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번은

팀2 승리 조건(2)
이벤트
타이머 - 게임 시간(으)로 매 2.0초
지역 변수
조건
(팀1에 있는 플레이어의 수) == 0
행동
일반 - 게임 시간 3.0초 대기
게임 - 4(을)를 위해 승리(으)로 게임 끝내기(대화 상자 표시, 점수 화면 표시)
게임 - 5(을)를 위해 승리(으)로 게임 끝내기(대화 상자 표시, 점수 화면 표시)
게임 - 6(을)를 위해 승리(으)로 게임 끝내기(대화 상자 표시, 점수 화면 표시)
게임 - 1(을)를 위해 패배(으)로 게임 끝내기(대화 상자 표시, 점수 화면 표시)
게임 - 2(을)를 위해 패배(으)로 게임 끝내기(대화 상자 표시, 점수 화면 표시)
게임 - 3(을)를 위해 패배(으)로 게임 끝내기(대화 상자 표시, 점수 화면 표시)

이렇게 만들엇는데 될까요?? 방금 만들엇어요
아이콘 만패 (2011-08-11 13:19:0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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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그리고 이건 작동될까요..?

팀1 승리 조건
이벤트
유닛 - 아무 유닛 소멸
지역 변수
조건
그리고
조건
(((플레이 가능 지도 영역)에서 배제됨: 미사일, 소멸됨, 숨김(와)과 일치하는 플레이어 4 소유 아무 유닛. 최대 아무 양개)에 있는 모든 유닛 소멸됨) == true
(((플레이 가능 지도 영역)에서 배제됨: 미사일, 소멸됨, 숨김(와)과 일치하는 플레이어 5 소유 아무 유닛. 최대 아무 양개)에 있는 모든 유닛 소멸됨) == true
(((플레이 가능 지도 영역)에서 배제됨: 미사일, 소멸됨, 숨김(와)과 일치하는 플레이어 6 소유 아무 유닛. 최대 아무 양개)에 있는 모든 유닛 소멸됨) == true
행동
일반 - 게임 시간 3.0초 대기
게임 - 1(을)를 위해 승리(으)로 게임 끝내기(대화 상자 표시, 점수 화면 표시)
게임 - 2(을)를 위해 승리(으)로 게임 끝내기(대화 상자 표시, 점수 화면 표시)
게임 - 3(을)를 위해 승리(으)로 게임 끝내기(대화 상자 표시, 점수 화면 표시)
게임 - 4(을)를 위해 패배(으)로 게임 끝내기(대화 상자 표시, 점수 화면 표시)
게임 - 5(을)를 위해 패배(으)로 게임 끝내기(대화 상자 표시, 점수 화면 표시)
게임 - 6(을)를 위해 패배(으)로 게임 끝내기(대화 상자 표시, 점수 화면 표시)
아이콘 되살아난궤텔페르 (2011-08-11 18:48:3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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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이어의 상태 =! 플레이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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