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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만패
작성일 2011-08-13 00:09:21 KST 조회 544
제목
웨이브마다 유닛 개수 다르게 하는법

플레이어 다음 웨이브 1
    이벤트
        타이머 - 타이머 만료
    지역 변수
    조건
        (플레이어 1의 상태) == 플레이 중
    행동
        변수 - 웨이브 수정: + 1
        유닛 - 플레이어 9에게 4개의 유닛 타입[웨이브](을)를 (플레이어1 적 유닛 생성 구역의 무작위 지점)에 만들기. 기본 방향 사용 (옵션 없음)
        일반 - 게임 시간 10.0초 대기
        타이머 - 타이머 재시작
        일반 - If (조건) then (행동) else (행동)
            If
                웨이브 == 30
            Then
                타이머 -  타이머 일시 정지
                타이머 - 타이머 창 파괴
            Else

 

이 트리거에서요

 

4개의 유닛을 매 웨이브마다 계속 생성하게 되는데요

4개 말고 2개라던가 10개라던가 웨이브마다 틀리게 하는법좀 알려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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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만패 (2011-08-13 01:27:0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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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하나만 더 투척할게요..

대화 상자 버튼1 클릭
이벤트
대화 상자 - 플레이어 1(이)가 아무 대화 상자 아이템 사용함. 이벤트 유형 클릭됨
지역 변수
조건
버튼1 == (사용된 대화 상자 아이템)
행동
대화 상자 - 모든 대화 상자 파괴
대화 상자 - 대화 상자의 모든 아이템 파괴
트리거 - 플레이어 다음 웨이브(을)를 켜기(으)로 전환
트리거 - 플레이어 유닛, 타이머(을)를 켜기(으)로 전환
트리거 - 실험용(을)를 끄기(으)로 전환
일반 - 게임 시간 1.0초 대기
대화 상자 - 화면의 중앙에 상대적인 위치(0, 0)에 크기 (300, 300)인 모달 대화 상자 만들기
변수 - 대화 상자 2 = (마지막으로 만든 대화 상자) 설정
대화 상자 - (모든 플레이어)에게 대화 상자 2 표시
대화 상자 - 대화 상자 대화 상자 버튼 만들기
변수 - 버튼2 2 = (마지막으로 만든 대화 상자 아이템) 설정
대화 상자 - (모든 플레이어)에게 버튼2 2 크기를 (200, 50)(으)로 설정
대화 상자 - (모든 플레이어)에게 버튼2 2 툴팁을 "버튼1 툴팁임ㅋ"(으)로 설정
대화 상자 - (모든 플레이어)에게 버튼2 2 텍스트를 "인컴 100"(으)로 설정
대화 상자 - (모든 플레이어)(이)가 버튼2 2 사용
대화 상자 - (모든 플레이어)의 버튼2 2(을)를 대화 상자의 중앙(을)를 기준으로 (0, 50)(으)로 이동

만든 목적은 어떤 버튼을 클릭하면 다른 버튼이 나오게 하려는건데..
간단하게만드는법을 모르겟어서 이렇게 해봣는데 오류나네요... 왜이럴까요??
피넛버터 (2011-08-13 11:12:4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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센스 이미지
저랑 비슷한거 만드시나보네
저도 잘모르는 건데..답변이 왔으면 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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