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46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kakyucherry (183.101.xxx.167)
작성일 2011-08-26 12:51:28 KST 조회 482
제목
이런방법도 구현가능할까요??

점막종양(기본크기, 동작-점막 소형)으로 생성

정해진시간이되면 자동으로 변태가되면서 (건물변형) 동작은 점막중형으로 변경,

이런식으로도 구현어찌할까요 흠...

 

 

흠 생각해보니 정리하자면

(각각 건물) 정해진 시간이 되면 컴퓨터 스스로 건물변태 되는거만 찾으면되겟네용..

이걸 트리거에서 해야할지 데이터에서 해야할지 모르겟어요..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Mr.Hadron (2011-08-26 14:46:44 KST)
0↑ ↓0
센스 이미지
데이터 효과에서 지시전달 사용하시면 될 듯
아이콘 IUPrime (2011-08-26 23:32:2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냥 원하는 시간 동작 만들어두시고 만료효과에 지시전달로 변태 하시면 됩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