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만패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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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1-09-06 18:58:46 KST | 조회 | 744 |
제목 |
타이머창이 여러개 생성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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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벤트 - 아무 유닛이 피해를 입음
조건 - 유닛 걸러주기
행동 - 타이머 - 게임 시간 (경험치 레벨 * 3.0) 초 후에 만료되는 단발 타이머 부활 타이머[1](을)를 시작
타이머 - 부활 타이머[1]의 타이머 창 만들기, 제목 (((트리거 발동 유닛)의 유닛 유형)의 이름), 남음 시간 사용 (시작 시 볼 수 있음)
변수 - 부활 타이머 창[1] = (마지막으로 만든 타이머 창) 설정
타이머 - (마지막으로 만든 타이머 창) 제목 색상을 투명도가 0.0%인 (색상((현재 플레이어 ((트리거 발동 유닛)의 소유자) 색상)))(으)로 설정
일반 - 게임 시간 (경험치 레벨 * 3.0)초 대기
타이머 - (마지막으로 만든 타이머 창) 파괴
이런식의 트리거인데요
유닛 개수에 맞춰서 타이머 창 개수가 여러개 생성되네요.. 버그인가요? 아니면 무슨 문제가 있는건가요?
유닛 개수가 3개라면 타이머창이 3개가 생성되고 동시에 파괴되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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