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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만패
작성일 2011-09-08 18:16:47 KST 조회 709
제목
유닛 죽이면 경험치 획득 문제..

그냥 경험치 획득이 아니라

 

유닛의 (경험치 레벨 x 25) + 25 만큼의 경험치를 얻게 하고 싶은데요

 

트리거 뭘건드려야할지 잘모르겠네요..

 

써야한다면 변수를 써야할거같은데 변수는 복잡할거같아서;; 다른방법이 혹시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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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death (2011-09-08 18:27:4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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변수 저도 첨에 되게 햇갈리고 어려웠었는데 이젠 좀 변수랑 배열이 편하구나 라고 느낄정도로 쓰고 있어요. 변수가 다른게 아니라 위에 쓰신 "유닛의 경험치 레벨" 그 값을 가져올 수 있게 해주니깐요. 예로 이벤트에 해당 유닛 죽음 일때, 설정-변수(죽은유닛레벨)=해당 유닛의 경험치 레벨 일케 하면 죽을때 마다 변수(죽은유닛레벨)에 계속 레벨 수치를 넣을수 있으니 필요한 트리거에 그냥 적어만 줘도 그걸 가져오지요. 근데 설마 여태 변수 없이 작업하셨나요? 작업하신게 꽤 될거라 예상하는데....
아이콘 만패 (2011-09-08 18:43:3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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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리거로 경험치 얻는걸 하면
변수로 경험치 얻게하는거까진 알겠는데 그 경험치를 유닛한테 주는 행동을 못찾겟더라고요..
xdeath (2011-09-08 19:40:42 KST) - 70.187.xxx.2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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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 제가 보질 못해서 어떤 구조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만.. 간단하게 생각해보면..
변수(얻은 경험치)
변수(죽인유닛의현재경험치)
일케 두개 변수 설정하시고..
변수(죽인유닛의현재경험치)+변수(얻은 경험치)=변수(죽인유닛의현재경험치)
이렇게 하시면 되지 않을까용...
xdeath (2011-09-08 20:23:31 KST) - 70.187.xxx.2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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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구 보니.. 변수+변수를 사용해본적이 없네;; 함수로 해야하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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