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46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아작.
작성일 2011-09-20 19:48:14 KST 조회 457
제목
바이킹 무기 관련 질문..

바이킹이 2 주기로 미사일 2개씩 날리잖아요


근데 이거를 한발씩 한발씩 계속 0.28 주기로 날리고 싶거든요?


어떻게 해야될까요..


아 그리고


효과 지속효과에서 


효과 - 주기 효과에 렌저 유도탄(미사일 발사 ) 가 두개 들어있고


효과 - 주기 지속 시간 ( 0.0000 | 0.2100)


으로 되어있는데 이게 뭘 말하는거죠?


웬지 이거 고치면 될것같아서 이리저리 해봤는데 일정치 않고 막 이상하게 나가네요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잭슨조 (2011-09-20 20:31:44 KST) - 122.46.xxx.13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주기 효과가 미사일 발사이니 바로 피해로 이어지는게 아니라 미사일 발사 그 후 피해로 이어지고 미사일 발사 주기는 미사일 간 발사 딜레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바이킹의 미사일이 2발이 한번에 발사되는게 아닌 한 발씩 발사 되고 첫번째 미사일이 발사 된 후에 두번째 미사일이 0.21만큼의 시간이 흐른뒤 발사 되는거라서 불사조도 2발을 쏘지만 동시에 나가는 걸 생각해보시면 될거 같네요.

주기 효과를 하나만 넣고 주기 지속 시간을 삭제해버리면 되긴하는데 그렇게하면 무기패턴을 만들지 않는 이상 한쪽에서만 나갈겁니다.
아이콘 별사냥꾼 (2011-09-20 21:26:41 KST)
0↑ ↓0
센스 이미지
주기 지속 시간에 뒤에것을 0.28로 하신 다음
무기의 공속을 그 2배인 0.56으로 하시면 되겠네요.
아이콘 아작. (2011-09-21 20:00:35 KST)
0↑ ↓0
센스 이미지
감사합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