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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계피사탕
작성일 2011-09-24 16:49:58 KST 조회 524
제목
공격시 스턴이나 독데미지

1.공격시 확률을가지고 스턴이나 독데미지거는거는 동작적용 효과로만드나요 피해효과로만드나요??

이것떄매 고민하는중...

2.그리고 동작적용 효과는 사용자가 클릭해서 사용하는건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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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JuStice_Rune (2011-09-24 17:20:1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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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턴, 지속 데미지는 동작 적용으로 줘야죠. 동작에 독 지속 효과로 피해효과를 넣어주시고.
동작 적용 효과는 효과가 적용되는 유닛한테 동작을 준다는겁니다. 클릭해서 쓴다는 말이 뭔지는 모르겠네요. 데이터에서 사용자가 클릭해서 쓰는건 유닛이랑 능력밖에 없지않나
아이콘 계피사탕 (2011-09-24 18:20:4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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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럼 그 동작효과를 무기에 추가해주면 공격시 발동되는건가요??
DmsjFaskl (2011-09-24 19:55:2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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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아 그거는 불곰의 느림-동작 처럼 모음을 만들어 주시고 동작적용효과를 만드신뒤,

독 동작을 만들어서 주기를 설정하여 주기적 효과란에 피해를 넣으시면 됩니다!

어려우시다면 기다리세요. 맵만들고 올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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