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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yudam
작성일 2011-10-10 05:41:04 KST 조회 541
제목
해병을 복제해 만든 유닛의 소멸 애니에서 방패안나오게 하는거...

해병을 복제해서 이름을 바꾸고, 유닛을 만들었는데요, 유닛 행위자를 해병이랑 똑같이 해서 일단 살아있을 때 덮개 애니메이션 무한 반복으로 하니까 살아있을 땐 방패가 안나와요, 근데 죽을 땐 방패가 보이네요. 원래 유닛인 해병의 경우는 유닛 행위자에 '유닛이 죽을때, 덮개 애니메이션이 재생중이면 덮개 애니메이션을 무한반복시켜라' 라는 이벤트가 하나 있는데요. 이걸 똑같이 복사해서 써도 죽을 때 방패는 안사라집니다. 그리고 미리보기에서 확인해 봐도 해병 소멸 애니메이션은 '소멸' 하나 밖에 없고, 방패 없이 죽는 애니메이션(덮개, 겠죠.)은 없습니다. 어찌된 노릇일까요...방패 없이 죽는 애니메이션 자체가 아얘 없는데 해병은 방패 업그레이드 하기 전엔 죽을때 방패를 안떨구잖아요.

 

아, 그리고 정보창의 모델은 어디서 가져온걸 보여주는 건가요? 모델에서 가져오는 것 같긴한데. 그럼 모델말고 다른데서 가져오게 할 수는 없나요? 유닛에 이거저거 부착시키고 텍스쳐도 바꿨는데 정보창에선 원래 모델만 나오니까 좀 섭섭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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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별사냥꾼 (2011-10-10 14:20:0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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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차원관문을 미리보기로 보시면
동력 끊김 애니메이션이 없습니다.
하지만 게임 상에서 수정탑이 터지면 동력 끊기는 애니메이션이 나오죠.
방패 없는 해병 소멸 모델도 이와 마찬가지로
애니메이션이 숨겨진 것입니다.
똑같이 복사 하셨다면 잘 되야 하겠지만,
똑같이 복사를 안 하신 거 같습니다.
해병의 행위자 이벤트에서
해병 소멸시 Cover가 재생 중일 때 덮개 속성을 무한 반복 재생하라고 되어있습니다만.
맨 위에 보시면 대상 : [빈칸]으로 된 것이 있습니다.
아마도 거기에 _DeathModel를 입력하지 않으신 것 같습니다. 소멸 모델 행위자에 메세지를 보내는 것입니다.
만약 이걸 하셨는데 안 되신 거라면
전투 : 소멸 모델에서 지정을 잘 못 하신 것 같습니다.

2. 모델 파일만 가져옵니다. 모델 행위자를 이용하여 부착한 것은 소용이 없습니다. 미리보기 오른쪽 위에서 모델을 추가하셔서 크기랑 위치 조정하신 다음에 확인 하셔야 할거 같습니다.
텍스쳐를 행위자나 모델의 텍스쳐 선언을 통해 바꾸신것이면 미리보기에선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아예 기존 텍스쳐랑 이름을 같게 하셔서 덮어쓰게 하지 않은 이상은 바뀐 텍스쳐를 확인 하는건 불가능합니다. 맥스를 이용해서 연결된 텍스쳐를 바꿀수는 있겠지만
갤딧으로 하면 될 걸 굳이 할 필요는 없겠네요.
yudam (2011-10-10 20:33:14 KST) - 114.202.xxx.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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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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