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46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계피사탕
작성일 2011-10-28 22:45:20 KST 조회 422
제목
동작 중첩 해제

저 만약 이속 25%감소 동작과 이속 50%감소 동작이 있는데요

그냥 만들고 동작을 적용한상태에서 이 동작이 모두 한유닛에 적용되면 총이속이75%가 감소합니다.

여기서 제가 원하는게 나오지않아서..

만약 25%의 이속감소가 걸려있는데 더강력한 동작인 50%감소가 걸린다면 25%감소를 삭제하고 50%감소를 동작을 먹혀들게 하고싶은데 어떻게해야하나요??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프징징 (2011-10-28 23:22:30 KST) - 118.32.xxx.117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동작 - 동작

동작 사용 않함

이나

동작 제거

에 추가시켜주시면 될 듯
아이콘 계피사탕 (2011-10-29 01:14:01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 그런거군요 감사합니다.
qwert (2011-10-31 13:02:38 KST) - 147.46.xxx.96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좀 더 효율적인 방법으로 '유효성 검사기'가 존재합니다.
'유닛 비교 동작 개수' 라는 유효성 검사기에서 '50% 감소 동작'이 개수 '0'에 '다음과 같음' 이라고 만드십시오.

그 후, '25% 이속 감소 동작'의 '유효성 검사기(제거)'에 저 유효성 검사기를 넣으면 됩니다.

그럴 경우 50% 동작이 들어가는 순간 25% 감소 동작이 사라집니다. (약 0.05초 정도의 처리 시간은 필요..)

절대 동시에 존재해선 안 되는 수준의 동작들이라면 프징징님 답변처럼 먼저 제거하고 부여하는게 좋지만, 아주 잠깐 동안은 겹쳐서 존재해도 상관이 없다면 유효성 검사기가 훨씬 수고가 덜합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