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46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계피사탕
작성일 2011-11-01 01:00:13 KST 조회 424
제목
유닛을 죽였을떄 행위자?(수정)

저  행위자에서 자기 유닛이 소멸될때 이벤트말고 공격한유닛이 죽었을때 이벤트 없나요??

==================================================================================

저 이동속도를 느리게하는 동작을 적이 맞았을때 맞은 이펙트를 넣어줫는데요 3초후에 동작이 꺼지면 이펙트가 사라지는 이벤트를 넣어줬는데 유닛이 이동속도를 느리게하는 동작을 맞고 3초후가 아닌 2초쯤 죽으면 동작이 그자리에서 사라지지않고 3초후에 사라지는 모습이 보여서.. 질문드린거에요 ㅎㅎ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qwert (2011-11-02 02:18:26 KST) - 147.47.xxx.166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음.. 참조를 이용할 수 있을지 모르겠는데 공격자를 불러올 수 있는지는 모르겠네요.
정확히 의도하신 게 뭔지 말해주신다면 우회적 구현법을 제공해 드릴 수 있을것 같습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