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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잉곰잉곰
작성일 2011-11-09 18:51:21 KST 조회 424
제목
밀어내기
주변으로 밀어내는 스킬은 어떤효과를 써야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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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도장 찍기
모잉선 (2011-11-09 19:03:2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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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종 마르인가 참조 해보세요.
qwert (2011-11-09 19:35:51 KST) - 124.56.xxx.1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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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종 마르의 사이오닉 충격파를 보면 가장 쉽게 이해가 되지만..
지속효과-영역검색-힘 적용으로 이루어집니다.

저도 밀어내기 기술을 연구할 땐 혼종 마르를 복사해서 했었는데, 나중에 따라서 만들어보니 이상하게 안 되더군요.. 아무튼 그 기술이 해법인 건 사실입니다~
아이콘 별사냥꾼 (2011-11-10 01:25:4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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힘 적용 효과에서
숫자 값을 음수로 할 경우에는 끌어당기고
양수로 할 경우에는 밀어냅니다.
하지만 힘 적용 효과가 한 번 적용될 경우 그리 많이 밀려나지 않습니다.
대상 유닛의 이동 속도에 따라 밀려나는 거리가 달라지기 때문에
대상에게 이동속도 증가 동작을 걸어준 후 힘 적용 효과가 적용 되게 하면 어느 정도 밀려나게 됩니다.

혹은 지속 효과 생성 효과에서 주기 효과에 연결해 주신 후에
주기 수를 조정해주시면 또 어느 정도 밀려납니다.
한 300정도로 해도 게임상 거리 7~9 정도 밖에 안 밀려납니다.
이름없는맵퍼 (2011-11-10 19:29:22 KST) - 118.46.xxx.6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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힘 적용이라는게 이해가 안갈 수도 있는데 영문명이 Apply Force 임 블코 멍충이들이 그걸 그대로 힘적용이라는 발번역을 해놓았음 ㅋㅋㅋ 여기서 포스는 차단막이랑 비슷한 느낌인데 그걸 힘이라고 하다니 ㅡ,.ㅡ;;
vhdy (2011-11-10 21:16:08 KST) - 110.9.xxx.8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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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단막 보단 힘적용이 나을듯
qwert (2011-11-12 09:58:04 KST) - 124.56.xxx.1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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힘 적용 강좌 : http://www.sc2mapster.com/forums/resources/tutorials/9021-data-force-effects-intermediate-difficulty/

기본적인 사항은 몇 가지 없어요.(나머지는 뭐.. 이미 다 알 만한 내용.)

1. 힘 적용시 '-1' 은 끌어들이기 '1' 은 밀어내기입니다.
2. 힘 적용시 유닛의 높이가 0이면 제자리에서 뛰기만 합니다. 동작을 씌워주든가 해서 높이를 0.01 이라도 올려야 된다네요.
3. 밀어내거나 끌려오는 속도를 조절하고 싶으면 강화 효과 동작을 건 후 '최소 속도'를 조절해주면 된다고 합니다.

일단 제가 확인한 바는 이렇네요.
아이콘 잉곰잉곰 (2011-11-12 20:58:0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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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홀 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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