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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미친트리거
작성일 2011-11-10 21:43:59 KST 조회 484
제목
트리거 이벤트에서 유닛이 동작 적용될때

그러니까 발레리안 영웅 무력화동작을 시전될때 이팩트가 나타나려고하는데요(꼭 트리거로 써야댐)

 

어떤 이벤트를 써야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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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별사냥꾼 (2011-11-10 21:49:2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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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작 자체를 관장하는 이벤트가 없기 때문에
동작 적용되는 효과가 있다면 그 동작 적용 효과가 실행될시에
만약에 없다면 동작에서 동작 발동 시에 아무런 영향이 없는 효과 하나를 만들도록 하여
그 효과가 발동될 때
효과 사용됨 이벤트를 쓰시면 됩니다.
아이콘 미친트리거 (2011-11-10 21:57:0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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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 그러면요 구체적으로 어떤 트리거를 써야하나요?
환경 - 플레이어1이가 발레리안 무력화 동작적용
이걸 써야하나요? 이거 써봤는데 안되든데... 아니면 효과를 제가 잘못 연결시킨건가
qwert (2011-11-10 22:50:51 KST) - 124.56.xxx.1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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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펙트는 되도록 데이터로 처리하심을 추천합니다만..

암튼 원하시는 대로 하려면,
이벤트 -> 환경 ->효과 발생 (위에 언급한 거일거에요.)

행위자 -> 행위자 생성 (유닛에 생성이란 게 있었던 듯.)
유닛은 트리거 발동 효과 유닛(시전자) 혹은 (대상)

근데 어차피 행위자 생성을 불러오려면 모델 행위자를 만들어 두셔야 해서 그럴바엔 걍 데이터로..
아이콘 미친트리거 (2011-11-10 22:55:3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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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 제가 말한 이팩트는 그런 시각적인 이팩트가 아닙니다.. 꼭 트리거로 써야만해서 그러는 겁니다... 제가 위에서 말씀드린데로 환경 - 발레리안 무력화 동작적용
ㄴ 행동 : 이팩트
이렇게 해봤는데 행동이 발동하지 않아서 질문드린겁니다.
qwert (2011-11-11 11:50:38 KST) - 124.56.xxx.1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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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팩트라는 행동이 있었던가요~?
좀 더 자세히 설명해주시면 도움을 드리기 쉬워질 듯 합니다 ㅋ
아이콘 미친트리거 (2011-11-11 17:16:1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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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 제말뜻은
이팩트 = 행동
이거임...
qwert (2011-11-11 17:59:46 KST) - 124.56.xxx.1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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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 정확히 어떤 행동을 하려 하시는지요~?
일단 저 '환경 - 효과 발생' 이벤트를 잡아내는 경우 위치는 트리거 발동 효과 유닛을 경유해서만 지정이 가능할거구요, 저 이벤트 자체는 무리없이 발동하니 행동 맨 처음에 디버그 메시지를 넣어서 출력이 정상적인지 확인해보심이 좋겠네요.

출력 된다면 뒷 행동 전에 어딘가에서 걸린거고, 출력이 안 되면 데이터상에서 발레리안 동작 적용이 안 되는걸거에요.
아이콘 미친트리거 (2011-11-12 23:31:0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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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뭐 다른 걸로 해결은 됬네요 어쨌든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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