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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빛의날개2
작성일 2011-11-14 14:20:33 KST 조회 489
제목
질문 좀 많음 ㄷㄷ..

좀 많은데. 모르시는 건 패스하셔도 괜찮아요.

 

1. 이런 스킬을 만들고 싶어요.

어떤 스킬을 발동하면 어떤 시간 동안 무기가 바뀌면서 바뀌어진 무기가 나갔다가 시간 끝나면 원상복귀.

 

2. 야마토포 비슷한걸 생각하고 있는데 이게 한번 발사되면 발사되는 동안 집중됌? 못 움직이게 만들기. 예를들어서 마린이 공허 레이져를 쏘고있으면 목표가 파괴되거나 취소누르기 전까지 계속 집중됨 상태로 유지되어 있는거요.

 

야마토포는 한번 발사되면 거기서 바로 끝이라 ㄱ-....;;

 

3. 슈팅게임 모델들 그거 움직이면 움직인 쪽으로 머리 돌리게 만들고 싶은데 그거 어케함요?

 

4. 관문이나 기타 등등의 건물. 유닛 생산하면 에니메이션 서기 작동되잖아요.

근데 그걸 좀 뜯어고치고 싶은데 어디 행위자에 들어가야하는지 아무리 찾아봐도 에니메이션 재생이 안보이는데.

행위자 이름이 뭥미?

 

5. 질럿의 돌진처럼 기술쓰면 어떤 (예를들면 공격) 명령을 수행하면서 기술쓰게 만들고 싶은데 그거 어케하죠.

전 유닛이 훈련되어 나오면 나오는 순간에 바로 공격을 쓰면서 지정한 지점으로 날아가게 만들고 싶은데.

 

6. 샐랜디스 모델. 차원관문으로 소환하는데 소환시간 120초로 해놓았더니 맨 처음 5초동안은 잘 작동되다가 갑자기 셀렌디스 모델 뿅하고 완성된체로 나타나서는 그대로 얼어붙은체로 남은 115초를 보내고 있는데 이거 처리방법 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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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별사냥꾼 (2011-11-14 15:19:2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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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동작에서 무기 사용함/무기 사용 안 함 살펴보세요.
2. 불사조 중력자 광선을 참고해서 주기적으로 대상에게 피해주는 식이면 될거 같습니다.
3. 유닛 플래그에서 전환 가능 체크
4. 행위자 이벤트에 전 잘 보이는데.... 애니메이션 재생이라고 잘 써있어요.
5. 돌진 스킬에 능력:능력 명령이라고 있습니다.
6. 애니메이션 시간이 5초밖에 안 되서 그렇습니다. 모델의 애니메이션 재생 속도를 1/24초로 하셔야 할거 같습니다. 너무 느려터져서 보기 싫으시면 5초로 하셔야 합니다.
아이콘 별사냥꾼 (2011-11-14 15:20:4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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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유닛의 행위자(행위자 유형 : 유닛)을 못 찾으시는 건 아니리라 믿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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