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46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EH연
작성일 2011-11-22 17:15:34 KST 조회 498
제목
무한반복으로 구역에 유닛이 잇는지 없는지 확인을 하는데...

트리거 재생시간이 깁니다 엿나 트리거 실행시간이 깁니다 이러고서 안되네요...


혹시 다른방법으로 할수있나요....


                일반 - (행동) 무한 반복

                    행동

                        일반 - If (조건) then (행동) else (행동)

                            If

                                ((구역 012에 부착된 유닛)(이)가 구역 013에 있음) == 참

                            Then

                                유닛 - 게임에서 (구역 012에 부착된 유닛) 제거

                                일반 - 1부터 10까지 각 정수 나오는 타임 카운트(이)가 증가하며 (행동) 수행. 증가값 1

                                    행동

                                        유닛 - 플레이어 7에게 200개의 (나오는 유닛[웨이브 카운트]의 유닛 유형)(을)를 (구역 006의 중앙)에 만들기. (구역 006의 무작위 지점) 방향 (옵션 없음)

                                        유닛 그룹 - ((전체 지도)에서 배제됨: 미사일, 소멸됨, 숨김(와)과 일치하는 플레이어 7 소유 아무 유닛. 최대 아무 양개)의 각 유닛을 선정하여 (행동) 실행

                                            행동

                                                유닛 - (선정된 유닛)에 ( 공격(이)가 플레이어 (구역 003의 중앙)(을)를 대상으로 지정) 지시 (기존 지시 바꾸기)

                                        일반 - 게임 시간 10.0초 대기

                                변수 - 스폰되는 시민 수 수정: + 0.2

                                일반 - 중단

                            Else


이렇게햇는데...

이 트리거부터 실행이 안되네요.. 으어

물량막기 함 만들어 볼려고 햇드니 힘드네영 ~_~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고자왈애자왈 (2011-11-22 17:32:57 KST)
0↑ ↓0
센스 이미지
그냥 이벤트에 주기적인 실행 - 0.001초 하시면 되는대요;
아이콘 EH연 (2011-11-22 17:56:3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런게 잇구나.......ㅋㅋㅋ ㅜㅜ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