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EH연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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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1-11-25 19:34:50 KST | 조회 | 385 |
제목 |
트리거 순서? 라고해야하나.. 질문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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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량막기 하면 다잡은거 확인하고 시민이 나오게 하고 싶은데 .
유닛 - 게임에서 (트리거 발동 유닛) 제거
일반 - 1부터 7까지 각 정수 나오는 타임 카운트(이)가 증가하며 (행동) 수행. 증가값 1
행동
유닛 - 플레이어 7에게 100개의 (나오는 유닛[웨이브 카운트]의 유닛 유형)(을)를 지점 003에 만들기. 기본 방향 사용 (옵션 없음)
유닛 그룹 - ((전체 지도)에서 배제됨: 미사일, 소멸됨, 숨김(와)과 일치하는 플레이어 7 소유 아무 유닛. 최대 아무 양개)의 각 유닛을 선정하여 (행동) 실행
행동
유닛 - (선정된 유닛)에 ( 공격(이)가 플레이어 (구역 003의 중앙)(을)를 대상으로 지정) 지시 (기존 지시 바꾸기)
일반 - 게임 시간 10.0초 대기
변수 - 웨이브 카운트 수정: + 1
변수 - 시민수 수정: + 1.0
유닛 그룹 - ((전체 지도)에서 배제됨: 미사일, 소멸됨, 숨김(와)과 일치하는 플레이어 7 소유 아무 유닛. 최대 아무 양개)의 각 유닛을 선정하여 (행동) 실행
행동
유닛 - (선정된 유닛)에 ( 공격(이)가 플레이어 (구역 003의 중앙)(을)를 대상으로 지정) 지시 (기존 지시 바꾸기)
유닛 - 플레이어 1에게 스폰되는 시민 수[웨이브 카운트]개의 의무관(을)를 지점 005에 만들기. 기본 방향 사용 (옵션 없음)
유닛 - 플레이어 2에게 스폰되는 시민 수[웨이브 카운트]개의 의무관(을)를 지점 006에 만들기. 기본 방향 사용 (옵션 없음)
유닛 - 플레이어 3에게 스폰되는 시민 수[웨이브 카운트]개의 의무관(을)를 지점 007에 만들기. 기본 방향 사용 (옵션 없음)
유닛 - 플레이어 4에게 스폰되는 시민 수[웨이브 카운트]개의 의무관(을)를 지점 008에 만들기. 기본 방향 사용 (옵션 없음)
유닛 - 플레이어 5에게 스폰되는 시민 수[웨이브 카운트]개의 의무관(을)를 지점 009에 만들기. 기본 방향 사용 (옵션 없음)
으로 하는데 중간에 뭐 검사뭐그런 트리거로 넣을만한거 없을까요... 행동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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